어둠의 우두머리 토벌 작전! (~ 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2020-01-14 15:49 CM에이든
 
안녕하세요. CM에이든입니다.
 
오늘 업데이트 점검이 끝나면 엘리언의 우두머리가 어둠에 물들어 하둠 지역에 출몰합니다!
 
잠시 뒤 패치노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하둠 토벌’을 자세하게 안내해드릴 예정인데요.
이제 막 고개를 들기 시작한 어둠의 우두머리를 토벌하는 데 성공한 모험가님께
추가 보상을 전해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소개 드립니다.
 
📢 이벤트 기간
1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하둠 : 토벌을 완료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아래의 임무를 각각 1회 수행할 수 있으며 임무 목록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임무
보상
개수
하둠 토벌 클리어 100회
그림자 매듭
50
하둠 토벌 클리어 200회
발란 장비 상자
1
하둠 토벌 클리어 300회
무작위 발란 파편 상자
100
※ ‘발란 장비 상자’를 개봉하면 사용한 캐릭터의 클래스에 맞는 심연 등급의 하둠 주무기, 보조무기 또는 심연 등급의 하둠 방어구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무작위 발란 파편 상자’를 개봉하면 하둠 무기, 방어구 파편 중 하나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임무 목록은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임무를 완료한 후, 이벤트 화면에서 직접 ‘보상 받기’ 버튼을 누르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화면에서 수령한 보상은 가방에 보관됩니다.
- 보상으로 지급된 아이템들의 귀속 여부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합니다.
- 이벤트 기간, 보상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벤트 정책],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