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파격 배수 이벤트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3/10 13:15 내용 수정) 2020-02-24 19:00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2주년을 앞두고 많은 분께서 어떤 이벤트가

모험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

다채롭고 매력적인 소식 중 한 가지를 미리 가지고 왔어요!

 

하나씩 진행되며 즐거움을 주던 각종 ‘2배’, ‘20배’ 이벤트가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하여 한꺼번에 몰려옵니다.

 

신규, 복귀 모험가님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접속 유지 보상 10배 이벤트가 20배 이벤트로 찾아오는 것은 물론,

많은 분이 기다리셨던 토벌 완료 보상 2배 증가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해요.

 

특히 제노베바는 뜻깊은 날을 기념하여

‘공허의 연금석’,+8 균열의 토템’, ‘22만 블랙펄’ 등 전례없는 상품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하니

다채로운 혜택과 파격적인 보상이 어우러진 2주년 맞이 대축제의 정점을 놓치지 마세요~ ₍₍ ◝( ● ˙ ꒳ ˙ ● )◜ ₎₎

 

 

📢 이벤트 기간

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구분

파격 배수 정보

1차

엘리언, 하둠, 대사막에서 획득하는 아이템 수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수련의 탑에서 획득 가능한 보상이 2배로 증가합니다.

검은 돌 신전의 참여 금액과 보상이 2배로 증가하여 더욱 빠른 속도로 봉헌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25 11:20 추가)

월드 우두머리를 제압하여 태고, 심연 등급 장비를 획득하실 수 있는 확률이 20배로 증가합니다.

접속 유지 보상이 20배로 증가합니다.

※ 엘리언, 하둠, 대사막에서 습득하는 아이템 중 중첩하여 보관할 수 있는 아이템 획득 수량이 증가합니다.

  중첩 보관이 가능한 아이템 예시: 고대의 석판, 토벌 추천서, 블랙스톤, 흑결정, 교본, 은화 등

  중첩 보관이 가능하지 않은 아이템 예시: 각종 장비, 장신구, 수정, 광원석, 타오르는 혼돈의 결정 등
  모험가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중첩 보관이 가능하지 않은 아이템 설명을 보완하였습니다 (2/28 15:39, 내용 추가)

 

 

📢 이벤트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구분

파격 배수 정보

2차

토벌을 완료하여 획득 가능한 고대 금주화, 은화, 캐릭터 경험치 보상이 2배로 증가합니다. (2/24 19:09 추가)

특수 토벌이 등장할 확률이 2배로 증가합니다.

유물 획득 시도 시 심연 등급 유물이 출현할 확률이 2배로 증가합니다.

하둠 흑정령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혼돈의 결정이 200개로 증가합니다.

 

 

📢 이벤트 기간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구분

파격 배수 정보  

3차

고대 유적을 완료하여 획득 가능한 고대 금주화, 은화, 캐릭터 경험치 보상이 2배로 증가합니다. (2/24 19:09 추가)

샤카투 상점에서 획득 가능한 행운의 배열 보상이 2배로 증가합니다.

월드경영을 이용하는 중 판매하는 무역품의 구매/판매금액이 2배로 증가합니다. (3/10 13:15 내용 수정)

 ※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직전, 월드경영에 관한 부분이 변경되어 해당 내용을 공지에 반영하였습니다. (3/10 13:15 내용 수정)

 

📢 이벤트 기간

3월 14일(토) ~ 3월 16일(월)

 

📢 이벤트 내용

장소

시간

최고 보상

금액

제노베바의 상점

3월 14일(토) 20:00

공허의 연금석 1개

2 은화

3월 15일(일) 20:00

+8 토템 상자 1개

3월 16일(월) 20:00

블랙펄 22만개 상자 1개


❗  제노베바의 상점 이용 상세 안내
- 제노베바의 상점은 하둠 : 하이델에 있습니다.

- 평소 불특정한 시간대에 열린 것과 달리, 이벤트 기간 제노베바의 상점은 앞서 소개해드린 시간에 오픈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이 열리는 시간은 푸시 메시지로도 안내드릴 예정이며 상점 오픈 시 월드 알림이 나타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이 열리면 최대 60분 동안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최고 보상 1개가 노출된 후, 해당 보상의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10분 뒤 상점이 종료됩니다.

  · 상점이 종료되기 전 10분 동안은 상품을 갱신할 수 없으며 마지막으로 확인한 상품만 구매 가능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이 열린 상태일지라도 상점 이용 인원이 포화 상태에 도달하면 추가 입장이 어렵습니다.

  · 1분 동안 ‘상품 보기’ 버튼을 통해 상품을 갱신하지 않고 머무를 경우, 자동으로 상점에서 나가게 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 속 물품을 갱신하는 데 필요한 ‘하둠의 증표’는 하둠 월드 우두머리를 제압해 획득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더욱 많은 모험가 여러분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물품 별 등장 일시를 상세하게 공개하는 등,    2주년 파격 배수 이벤트 최초 안내 시와 다소 달라진 내용이 있어 관련 공지도 순차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3/10 13:15 내용 수정)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