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노베바의 상점 특별 이벤트 (3/14~3/16) 2020-03-10 12:40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지난 2월, 제노베바가 모험가님께 약속하였던 진귀한 물품을 드디어 확보하였습니다.
공허의 연금석, +8 균열의 토템이 담긴 상자, 22만 블랙펄이 포함된 상자 등
그야말로 전에 없던 상품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리고 있다고 해요.
이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 이벤트 기간

3월 14일(토) ~ 3월 16일(월)

 

📣 이벤트 내용

- 2주년을 축하하며 제노베바의 상점에서 특별한 최고 보상을 선보입니다.
- 각 최고 보상은 이벤트 기간 중 단 1회 등장합니다.
- 이밖에 제노베바의 상점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장소

시간

최고 보상

금액

제노베바의 상점

3월 14일(토) 20:00

공허의 연금석 1개

2 은화

3월 15일(일) 20:00

+8 토템 상자 1개

3월 16일(월) 20:00

블랙펄 22만개 상자 1개


❗  제노베바의 상점 이용 상세 안내
- 제노베바의 상점은 하둠 : 하이델에 있습니다.

- 평소 불특정한 시간대에 열린 것과 달리, 이벤트 기간 제노베바의 상점은 앞서 소개해드린 시간에 오픈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이 열리는 시간은 푸시 메시지로도 안내드릴 예정이며 상점 오픈 시 월드 알림이 나타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이 열리면 최대 60분 동안 상점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최고 보상 1개가 노출된 후, 해당 보상의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10분 뒤 상점이 종료됩니다.

  · 상점이 종료되기 전 10분 동안은 상품을 갱신할 수 없으며 마지막으로 확인한 상품만 구매 가능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이 열린 상태일지라도 상점 이용 인원이 포화 상태에 도달하면 추가 입장이 어렵습니다.

  · 1분 동안 ‘상품 보기’ 버튼을 통해 상품을 갱신하지 않고 머무를 경우, 자동으로 상점에서 나가게 됩니다.

- 제노베바의 상점 속 물품을 갱신하는 데 필요한 ‘하둠의 증표’는 하둠 월드 우두머리를 제압해 획득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더욱 많은 모험가 여러분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물품 별 등장 일시를 상세하게 공개하는 등,    2주년 파격 배수 이벤트 최초 안내 시와 다소 달라진 내용이 있어 관련 공지도 순차적으로 수정할 예정입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