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집에 캔디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3/17 11:46 갱신) 2020-03-10 12:41 CM아이린

 

[3/17 11:46 갱신]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CM아이린입니다.

먼저
3월 17일(화) 달콤한 집에서 보상을 수령하기 어려운 현상으로 일부 모험가님께 불편을 끼쳐 죄송합니다.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중, 사과의 마음을 담아 모든 모험가분들께 달콤달콤 사탕 5개를 우편함으로 지급하여드렸습니다.
3월 17일(수) 09:00 이전 생성된 가문이라면 보내드린 우편을  오늘 23:59까지 서버 우편함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전해드린 달콤달콤 사탕을 통해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될 선물을 받아보실 수 있길 바라며
모험가 여러분께 더욱 즐거운 이벤트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꿀처럼 달콤한 사탕이 내 귀…… 아니, 내 집 가득하다면 좋을텐데.

어릴 적 누구나 한 번쯤 꿈꾸었을 이 소망이 이루어질지도 몰라요~

지금 동화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조경물을 받아보시고
하루 한 번, 조경물에 담긴 ‘달콤달콤 사탕’도 획득하여보세요.
모험가님이 여행의 피로를 달랠 영지에 새콤달콤한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라요!

 

📣 이벤트 기간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 미니맵 우측 선물 상자 아이콘을 터치하여 ‘내 집에 캔디’ 화면을 열어주세요.
- 이벤트 화면에서 ‘보상 받기’ 버튼을 누르면 ‘달콤한 집 상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달콤한 집 상자 개봉 시, 조경물 ‘달콤한 집’과 ‘큰 사탕 바구니’(총 2종)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달콤한 집, 큰 사탕 바구니는 영지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영지에 배치한 달콤한 집을 터치하면 하루 한 번 ‘달콤달콤 사탕’ 5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큰 사탕 바구니는 별도의 기능이 없는 일반 조경물입니다.
※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달콤한 집, 큰 사탕 바구니 조경물은 유지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달콤달콤 사탕, 사탕 바구니는 ‘솔로 VS 커플 모험가의 선택은?!’ 이벤트 종료 후 버리거나 상점에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