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란’도‘란’ 각성할 클래스를 추리해요! (~3/31 23:59) 2020-03-24 12:40 CM아이린


모험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CM아이린입니다.  

사무실에서 들려오는 여러 이야기에 귀를 쫑긋 기울이던 때, 이 클래스가 곧 새로운 힘을 손에 넣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많은 분께서 이 클래스의 각성 소식을 손꼽아 기다려오신 만큼 팀장님을 졸라 그 클래스에 관한 힌트가 가득 담겨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모험가분들께서 이 클래스의 이름을 외쳐주시면 이벤트가 끝날 무렵
이 클래스가 색다른 모습을 갖추고 우리의 곁에 찾아올 것만 같아요~! ✧⁺⸜(●′▾‵●)⸝⁺✧


📢 이벤트 기간
3월 24일(화) ~ 3월 31일(화) 23:59

📢 이벤트 내용

문제

힌트를 참고하여 ‘곧 각성할 이 클래스’의 이름을 추리해보세요.
각성 소식을 관심 있게 지켜봐주신 모험가님 중 20명을 추첨하여 정답 여부에 무관하게 선물을 드립니다.

힌트

- 이 클래스는 각성 전인 현재, 날 선 추를 긴 끈에 묶은 ‘반월추’와 날카로운 ‘고검’을 사용하고 있어요.

- 지금 이 클래스의 특징 중 하나는 일정 시간 동안 공중을 달리는 ‘경공술’의 달인이라는 점이에요.

- 2주년 맞이 라이브 방송에서 MC모영순님이 클래스의 의상을 입어 화제가 되기도 하였지요.

양식

- 참여 방법: 추리한 내용을 양식에 맞춰 본 공지의 댓글로 남겨주세요.
- 양식: 서버명 / 클래스의 이름 / 각성 기대평
※ 현재 해당 클래스는 각성을 눈앞에 두고 있어 새로운 힘을 손에 넣은 이후의 이름이 밝혀지지 않았어요.

 댓글 작성 시, 추리한 ‘클래스의 이름’은 계승 상태인 이름으로 작성하여주세요.
※ 남겨주신 댓글이 양식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선물
파‘’ 하늘에 두둥실 뜬 구름처럼 새하얀 투썸플레이스 요거 생크림 1호 (총 20명)

📢 당첨자 발표
4월 3일(금) 이후

❗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개인 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에 여러 번 참가할 경우, 최초 참여만 인정됩니다.
- 부적절한 방법이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해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선물 증정이 이루어지는 동안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가문명 변경을 지양해주세요.
가문명이 변경되는 경우, 이벤트 선물을 받아보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선물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가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 발표 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공식 포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혹시 아직 정답을 찾아 헤매고 계신다면 정답이 숨어있는 2주년 맞이 라이브 방송을 확인하여보세요!
지난 라이브 방송과 각종 콘텐츠는 [검은사막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가 검은사막 모바일의 문을 두드릴 날을 기다리며
모험가님의 통찰력 넘치는 추리, 센스 가득한 댓글을 기다릴게요!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