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스토어 흑정령 봉제 인형 출시 기념 이벤트 안내 (~4/14 23:59) 2020-04-08 16:55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펄어비스의 다양한 굿즈가 가득한 펄어비스 스토어에
모험가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은 흑정령 봉제 인형이 곧 찾아옵니다.

더불어 귀엽고 개성있는 네 가지 표정으로 모험가 여러분을 즐겁게 할
흑정령 봉제 인형의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인데요.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어 매력적인 흑정령 봉제 인형을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 이벤트 기간

2020년 4월 8일(수) ~ 14일(화) 23:59

🎁 이벤트 내용
- 펄어비스 스토어에 방문해주세요. [바로가기]
- 흑정령 봉제 인형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 해당 페이지에 첨부된 흑정령 봉제 인형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 ‘흑정령’을 이용한 재미있는 삼행시를 준비해주세요.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 SNS에 다운로드한 이미지와 흑정령 3행시를 등록해주세요.

- 펄어비스 스토어 내 흑정령 봉제 인형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SNS 게시물 링크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이벤트 선물
흑정령 봉제 인형 1개 (총 50명)
※ 흑정령 봉제 인형은 4종 중 무작위로 지급됩니다.


❗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14세 이상의 펄어비스 스토어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합니다.
- 중복 당첨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이벤트 선물은 펄어비스 스토어 계정 당 1회 지급됩니다.
- 당첨자 안내는 펄어비스 스토어 내 공지 게시판을 통해 진행됩니다.
- 흑정령 봉제 인형 이미지 또는 삼행시가 누락되는 등, 이벤트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을 등록할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SNS에 공유한 게시물은 전체 공개로 설정해야 이벤트에 참여한 것으로 인정되며 추첨 시 게시물이 비공개 상태일 경우 당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 재치있는 삼행시를 SNS에 많이 투고할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 이벤트 선물은 당첨자 안내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되며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이벤트 선물은 펄어비스 스토어 계정에 입력한 주소로 배송되오니 기입된 정보가 정확한지 다시 한번 확인하여주세요.
- 기타 이벤트 관련 문의 사항은 contact@gurucompany.co.kr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