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X3 그림 조각 맞추기 이벤트 (~4월 5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2020-04-21 10:41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조각난 그림을 맞추다 보면 멋진 작품이 완성되며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찾아옵니다.

비록 만우절에 소개해드렸던 극악의 난이도 12X12 그림 조각 맞추기는 아니지만,
소소한 즐거움과 멋진 외형 장식 ‘무도회 가면’도 획득하실 수 있는 기회이오니
돌아온 이벤트를 반갑게 맞아주시길 부탁드려요~ ( ˘ ³˘) ♥

📣 이벤트 기간

4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4월 5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미니맵 우측의 선물 상자 아이콘을 터치하여 ‘그림 조각 맞추기 열쇠’를 받아주세요.
- 그림 조각 맞추기 열쇠는 접속 유지 30분 후 획득 가능하며 하루에 최대 1개 얻을 수 있습니다.
- ‘게임 시작’ 버튼을 누르면 그림 조각 맞추기 열쇠 1개를 사용하여 3X3 그림 조각 맞추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그림을 완성할 때마다 ‘그림 조각 상자’를, 3번 완성하면 1회에 한해 ‘무도회 가면 상자’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장인의 팁

- 게임 시작 시 ‘그림 조각 맞추기 열쇠’가 소모되며 그림 조각이 갱신됩니다.
- 그림 조각을 터치하거나 빈 공간으로 스와이프하면 해당 조각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 ‘크게 보기’ 기능을 이용하여 완성된 그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그림 조각 갱신 이후 15초가 지나면 ‘다시 하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시 하기 시 그림 조각 맞추기 열쇠는 추가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이벤트 선물

 


그림 조각 상자

아이템

개수

[신화] 장신구 상자

1

발크스의 꾸러미

1

최상급 블랙스톤 꾸러미 (거래 불가)

30


무도회 가면 상자

무도회 가면 상자 개봉 시, 아래의 아이템 중 하나를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무도회 가면(남)
- 무도회 가면(여)

※ 상자 개봉 시 다른 성별의 무도회 가면도 획득할 수 있으나, 착용은 불가능합니다.
※ 펄 가방에서 무도회 가면을 확인하기 어려우신 경우, 가방 내 장신구 탭을 확인하여주세요.


❗ 꼭 확인해주세요.
- 그림 조각 맞추기 열쇠는 4월 5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일괄 삭제할 예정입니다.
- 게임 앱(App)을 종료하더라도 진행 중인 그림 조각 맞추기 게임의 상태는 유지됩니다.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그림 조각 상자는 이용 기한이 정해져 있지 않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자 개봉 시 일정 기간이 지나면 사용할 수 없는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는 문구가 노출되는 현상은 추후 수정할 예정입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