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 특화 추가 기념! 검린이 육성 프로젝트 (~5/19 23:59) (5/22 18:56 내용 추가) 2020-05-12 15:08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신규/복귀 모험가분들에게 성장의 발판이 될 ‘성장 특화’ 소식이 들려옵니다.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신규/복귀 모험가분들이 성장 특화를 통해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하고 빠르게 레벨 업을 이루어낸 뒤,
기존 모험가분들과 합류하게 된다는 이야기였는데요.
공식 포럼도 빠질 수 없죠!

모험가 여러분, 여러분만의 간단한 팁과 노하우를 전수하여주시겠어요?
신규/복귀 모험가분들의 정착에 도움을 주신 분들께 선물을 전해드릴게요!

📣 이벤트 기간

- 5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5월 19일(화) 23:59

 

📣 이벤트 내용
- 공식 포럼에 찾아올 신규/복귀 모험가분들께 도움이 될 간단한 공략 또는 팁을 아래와 같이 남겨주세요.
- 다른 모험가분들께 유익한 정보를 공유해주시는 모험가님 20명을 선정하여 마음까지 든든해지는 선물을 드립니다.

양식

 

- 게시판: 지식공유 ▶ 공략&팁
- 제목: 서버명 / 간단 공략 또는 팁

 

예시

 

- 제목: 하스라 / 빛의 가호가 부족하면 하루 2번 특수 지령을 완료해보세요.
- 내용: 마을 NPC를 통해 진행 가능한 특수 지령을 완료하면 광휘의 성수 등 여러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선물
-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총 20명)
- 공지 상단에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총 20분의 모험가분들께 선물을 증정하여드릴 예정이나, 하단에 당첨 인원이 10명으로 기재되어 있어 해당 내용 수정하였습니다. (5/12 18:29 내용 추가)

📣 당첨자 발표

- 5월 22일(금) 이후 5월 25일(월) 이후 - 당첨자 선정 및 선물 수급에 추가로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 발생하여 당첨자 발표일을 조정하였습니다. 추가 안내를 기다리고 계셨을 모험가분들께 사과드리며 더욱 즐거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22 18:56 내용 추가)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개인 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에 여러 번 참가할 경우, 최초 참여만 인정됩니다.

- 부적절한 방법이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해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선물 증정이 이루어지는 동안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가문명 변경을 지양해주세요. 가문명이 변경되는 경우, 이벤트 선물을 받아보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선물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가 필요하며 자세한 사항은 당첨자 발표 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공식 포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