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클래스, 너의 이름은? (~5/19 23:59) (5/22 18:56 내용 추가) 2020-05-12 15:08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깊은 어둠 속에 모습을 감추고 있던 새로운 클래스가
곧 빛의 힘과 함께 우리의 곁으로 찾아온다는 소문을 입수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점검 중 모아시스 다섯 번째 이야기를 시청하신 모험가님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지도……?)

저는 이 클래스가 무엇인지 짐작할 수 있을 듯 하기도 하고,
돌아서면 추론한 내용이 틀린 것 같기도 해 혼란이 커지고 있는데요.
과연 모험가분들께서는 신비로운 베일에 싸인 신규 클래스의 정체를 꿰뚫어보실 수 있을까요?

📣 이벤트 기간

- 5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5월 19일(화) 23:59


📣 이벤트 내용
- 아래의 낱말 퍼즐을 보고 검은사막 모바일에 찾아올 신규 클래스의 이름을 추리해주세요.
- 추리한 내용을 양식에 맞춰 본 공지의 댓글로 남겨주세요.
-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험가님 5명을 추첨하여 정답 여부와 무관하게 더욱 쾌적한 플레이를 선사할 선물을 드립니다.

낱말 퍼즐


참여 방법

- 양식: 서버명 / 추리한 클래스의 이름 / 기대평
- 예시: 하스라 / 소위 / 혹시 군인인가……? 지금 보니 두 번째 줄에 뭔가 보이는 것 같기도 하고? 


📣 이벤트 선물
- 다음의 선물 중 한 가지를 무작위로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총 5명)
  갤럭시탭 S6 (1명)
  ㆍ 갤럭시 버즈 (4명)

📣 당첨자 발표

- 5월 22일(금) 이후 5월 25일(월) 이후 - 당첨자 선정 및 선물 수급에 추가로 확인이 필요한 사항이 발생하여 당첨자 발표일을 조정하였습니다. 

추가 안내를 기다리고 계셨을 모험가분들께 사과드리며 더욱 즐거운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22 18:56 내용 추가)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개인 당 1회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에 여러 번 참가할 경우, 최초 참여만 인정됩니다.

- 부적절한 방법이나 타인의 게시물을 도용해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선물 증정이 이루어지는 동안 원활한 진행을 위해 가문명 변경을 지양해주세요. 가문명이 변경되는 경우, 이벤트 선물을 받아보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에 당첨되신 경우 선물 발송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경품 수령 동의, 신분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 소득세법 규정에 따라 제세공과금(경품 가액의 22%) 납부 요청을 드릴 예정입니다.
- 기타 이벤트 종료 이후 진행되는 내용은 당첨자 안내를 통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공식 포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