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돈의 투스를 저지하라 (~7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2020-07-14 10:50 CM아이린


안녕하세요, 모험가 여러분! CM아이린입니다. 
 
고대 쿠툼을 깨우고 별자리의 힘을 움치는 등 일레즈라의 기이한 행보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영광의 길에 침입했던 거대한 용 '투스'가 알 수 없는 기운에 물들기 시작하였습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한 투스는 현재 임시 거처인 '용의 요람'에 머물고 있습니다. 
가문 캐릭터들과 함께 용의 요람에 잠입하며 혼돈의 힘으로 광폭해진 투스를 제압해보세요. 
 
📣 이벤트 기간 
투스의 보물, 투스의 증표 수집 기간: 7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7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투스의 증표 교환 기간: 7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7월 5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 화요일, 목요일, 토요일, 일요일 18:00 ~ 23:59 혼돈의 투스의 은신처가 열립니다. 
- 용의 요람이 열리기 전, 푸시 알림과 함께 도착한 '용의 요람 입장권'을 우편함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 용의 요람이 열리면 게임 화면 좌측 상단에 나타난 아이콘을 통해 혼돈의 투스와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 혼돈의 투스를 제압하는 데 성공하면 '투스의 보물' 1개와 '투스의 증표' 50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투스의 보물은 상자 형태의 아이템으로 개봉 시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투스의 증표를 획득하였다면 미니맵 우측 선물 상자 아이콘을 터치하여 '혼돈의 투스를 저지하라' 화면을 열어주세요. 
- '물품 교환' 버튼을 눌러 투스의 증표를 다채로운 아이템과 교환하여보세요. 
※ 용의 요람 입장권은 지급 당일 18:00 ~ 23:59 우편함에 보관됩니다. 
※ 흑정령 레벨이 100이상인 경우에만 혼돈의 투스와 맞서 싸울 수 있으며 총 6명의 캐릭터가 출전해야 합니다. 
※ 용의 요람 입장권을 가방에 보유한 상태여야 완료 보상을 안정적으로 수령할 수 있는 점 꼭 참고 부탁드립니다.
※ 혼돈의 투스 제압에 실패한 경우, 용의 요람 입장권이 차감되지 않으며 재도전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선물 
투스의 보물 
(개봉 시 아래의 아이템 중 한 가지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개수 
[심연] 유물 상자 
1 
엘리언 심연 무기 상자 
1 
엘리언 심연 방어구 상자 
1 
발란 장비 상자 
1 
돌파의 연금석 함 
5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1 
미감정 문양 각인서 
2 
월드 우두머리 파편 상자 
2 
 
아이템 
교환에 필요한 투스의 증표 개수 
최대 교환 횟수 
[심연] 유물 상자 1개 
60 
1 
돌파 복구권 1,000개 
18 
3 
[신화] 장신구 상자 1개 
3 
10 
최상급 블랙스톤 꾸러미 5개 
1 
100 
암흑 주화 5,000개 
3 
무제한 
 
❗ 꼭 확인해주세요. 
- 용의 요람 입장권, 투스의 증표는 8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일괄 삭제할 예정입니다. 
- 용의 요람 입장권은 지급 당시 생성되어 있는 가문에서만 수령 가능합니다. 
- 용의 요람 입장권을 확인하기 어려우시다면 우편함의 '새로 고침' 버튼을 이용하거나 게임을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