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 무역 이벤트 (~2/9 09:00) 2021-01-26 10:57 GM모르코

 

안녕하세요.GM모르코입니다.   

 

새로운 이벤트가 등장했어요! 

대양에서 무역품을 옮기는 의뢰를 ,  약탈자를 피해 안전하게 무역품을 수송해보세요!
 
📣이벤트 기간 

1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2/9(화)09:00까지   
 
📣이벤트내용   

 

- 화요일, 토요일 20:00~22:00 동안 대양 무역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가 시작되면 물자 이동을 위한 무역선을 모집하고, 무역이 가능한 섬에서 무역 교환원 NPC를 만날 수 있습니다. 

 

[무역] 

- 무역은 하루 최대 5회 가능하며, 무역선을 모집하는 섬에서 무역품을 교환하면 즉시 1회가 차감됩니다. 무역 취소 시 차감된 횟수는 갱신되지 않습니다. 
- 매일 최초 무역선을 모집하는 섬은 무작위로 선정되며, 무역 의뢰를 받아 무역품으로 교환 후 무역품을 납품하는 섬에서 납품을 완료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무역선 상태가 되면 선박의 이동 속도가 감소하며, 다른 선박 공격을 받을 수 있고 사망 시 무역품의 일부를 유실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약탈자들의 공격에 사망하여 무역품 일부를 유실하면 무역선 상태가 해제되며 이동속도 감소 효과와 무역선 표시가 해제됩니다. 

- 무역선 상태가 해제되어도 남은 무역품을 납품하여 무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시간이 지나 종료되어도 보유 중이었던 무역품은 납품할 수 있습니다. 

  

[약탈] 

- 무역선이 유실한 약탈품을 건져 올리면 약탈선 상태가 되어 이동 속도가 감소하며 주변 선박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약탈선의 경우 사망 시 약탈품이 전부 유실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무역선인 동시에 약탈선이 될 수 있으며, 상태 표시는 약탈선이 우선 적용됩니다. 

- 무역품과 약탈품을 모두 들고 있다면 이동 속도가 추로 감소합니다. 

- 건져 올린 약탈물은 각 해역에 있는 NPC 모굴리에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ㆍ모굴리 위치 : 바다 유적 섬(아르샤), 고독한 성채(로스), 아리타(마고리아) 
- 약탈품의 교환은 하루 최대 5회까지 가능합니다. 

- 이벤트 시간이 지나 종료되어도 보유 중이었던 약탈품은 교환할 수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