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년 기념 태양의 신전 (~2/28)    2021-02-22 11:49 GM모르코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태양의 신전이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역대급 최고 보상과 함께 3주년을 기념하여 봉헌금/보상 모두 3배로 강력하게 진행된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2/27(토) 18:00, 2/28(일) 18:00 
 

📣 이벤트 내용 

 

태양의 신전은 재화를 봉헌하여 진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로  

최고 보답품이 아니더라도 가치가 높은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 개방 일정   

날짜 

차수 

시작 시간 

2/27(토), 2/28(일) 

1차 

18:00 

2차 

18:15 

3차 

18:30 

4차 

18:45 

 
📣 태양의 신전 이용 상세 안내 

- 태양의 신전 내 봉헌실이 개방되면 월드 중앙 메세지가 나타나며 3분의 입장 대기 시간이 발생합니다.  

- 태양의 신전이 열리면 미니맵 우측의 태양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 입장 시, 각 봉헌실의 ① 최고 보답품 ② 1회 봉헌 금액 ③ 입장 가능한 인원 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봉헌실에 입장하면 최고 보답품과 함께 일반 보답품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 버튼을 터치할 때 마다 봉헌 금액에 해당하는 재화가 차감되며 그와 함께 보답품 중 1개를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봉헌에 참여한 모험가들이 모두 같은 방에서 봉헌할 수 있으며 봉헌 결과에 따라 보답품이 소진됩니다.  

- 봉헌실에 입장한 후 30초 이상 봉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방 밖으로 이동합니다.  

   이 때, 인원 수 제한으로 인해 봉헌실에 다시 입장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태양의 신전은 오픈 후 2시간 동안 유지되지만, 최고 보답품 획득자가 나타나면 그 즉시 방이 닫힙니다.  

※ 봉헌 아이콘을 누르고 있을 경우 자동 봉헌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단, 해당 기능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재화가 연속해서 사용되니 유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태양의 신전 개방을 위해 17:00~20:00 사이 검은 돌 신전이 출현하지 않으며, 이미 등장한 검은 돌 신전의 봉헌이 불가능해집니다.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펄/블랙펄 봉헌에 대한 확률 구성은 태양의 신전이 열리는 당일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바로가기]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