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혀진 고대 미궁 (~3/21 23:30) 2021-03-16 12:58 GM모르코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현재까지 이룩한 것들을 소중하게 여길 것인지,  

 걸음  나아가기 위해 과감한 도전을  것인지 선택하는 ! 

모험가 여러분의 한계를 시험하는 공간인 ‘잊혀진 고대 미궁 다시 모습을 드러냅니다. 

이번 잊혀진 고대 미궁은 3단계의 진행 시간이 1분에서 45초로 감소되었으며, 4단계의 강력한 피해를 주는 검은 기운이 더욱더 잘 보이도록 수정되는 등 개선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 이벤트 시    

3/16(), 3/19(), 3/20(), 3/21() 18:00 ~ 23:30 
    
📣 이벤트 내용   

이벤트 시간에 잊혀진 고대 미궁이 열립니다 

이벤트 시작  푸시 알림과 함께 도착한 낡은 고대의 석판을 우편함에서 수령할  있습니다. 

잊혀진 고대 미궁이 열리면 게임 화면 좌측 상단에 나타난 아이콘을 통해 입장하실  있습니다. 

 단계를 클리어  때마다 다음 단계를 진행할  인지 보상을 받을 것인지 선택하실  있습니다. 

잊혀진 고대 미궁은 최대 5단계까지 도전하실  있습니다. 

잊혀진 고대 미궁 진행 도중 사망  낡은 고대의 석판은 차감 되지 않으나처음부터 다시 시작하여야 합니다. 

보상 수령  낡은 고대의 석판이 차감됩니다. 

※ 낡은 고대의 석판은 지급 당일 18:00~ 23:30 우편함에 보관됩니다.  

※ 잊혀진 고대 미궁은 흑정령 레벨이 100이상인 경우에만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하루 입장 횟수 제한 없이 낡은 고대의 석판을 소유한만큼 잊혀진 고대 미궁에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