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양 무역 이벤트 (~5/4 09:00) (4/26 11:57 내용 추가) 2021-04-20 11:09 GM모르코

 

[4/26 11:57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다가오는 4월 5주차 업데이트 점검을 통해 대양 무역 이벤트가 조기 종료될 예정입니다.
대양 무역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22 16:16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지난 4월 20일(화)에 진행되지 않은 대양 무역 이벤트가 4월 22일(목) 18:00 ~ 20:00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4월 22일(목) 임시 점검을 통해 대양 콘텐츠 이용 시 간헐적으로 프레임이 저하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으며, 현재 정상적으로 대양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4/20 19:37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4월 20일(화) 20:00 진행 예정이던 대양 무역 이벤트 변경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현재 대양 콘텐츠 이용 시 간헐적으로 프레임이 저하되는 현상이 발견되어 확인 중에 있습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원활한 대양 무역 이벤트 참여 환경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4/20 20:00부터 예정된 이벤트는 진행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대양 무역 이벤트에 골드몬트 해적단 등장, 제한 시간 등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무역품을 옮기는 의뢰를 받고,  약탈자를 피해 안전하게 무역품을 수송해보세요!

       
📣 이벤트 기간     
4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5/4(화) 09:00까지  
     

📣 이벤트내용 
 
- 화요일, 토요일 20:00~22:00 동안 대양 무역이 가능합니다. 
 

- 이벤트가 시작되면 물자 이동을 위한 무역선을 모집하고, 무역이 가능한 섬에서 무역 교환원 NPC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야기 '대양 무역의 시작' 이 다시 열립니다. 해당 이야기는 무역이 가능한 시간에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야기를 끝까지 완료했던 모험가분들은 완료된 상태로 노출되며, 중간까지 진행하셨던 모험가분들께서는 이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무역] 
- 이벤트가 시작되면 대양 월드맵에서 무역 의뢰를 요청 하는 섬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무역품 교환은 일일 최대 5회 가능합니다. 

무역품 교환 시 일일 제한 횟수가 즉시 1회가 차감됩니다. 무역을 취소해도 차감된 횟수는 갱신되지 않습니다.  

- 무역 시작 시 제한 시간이 부여되고, 제한 시간 내에 납품 시 추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제한 시간이 종료되어도 납품은 가능합니다. 

- 무역선 상태가 되면 다른 선박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역선 상태: 바다에 유실될 수 있는 무역품을 보유중인 상태 

- 사망 시 무역품의 일부를 유실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만약 약탈자들의 공격에 사망하여 무역품 일부를 유실하게되면 무역선 상태가 해제되어 무역선 표시가 사라집니다.   

무역선 상태가 해제되어도 나머지 무역품을 납품하여 무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 무역품 납품의 완료 또는 무역선 상태에서 사망 시 '바다의 포효' 게이지가 올라가며, 무역선 상태에서 전투 발생 시 게이지가 모두 차있다면 상대방에게 강한 반격을 가하는 대포를 발사합니다. 


 

[약탈] 

- 무역선이 유실한 약탈품을 건져 올리면 약탈선 상태가 되어 주변 선박의 공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약탈선의 경우 사망 시 약탈품이 전부 유실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무역선인 동시에 약탈선이 될 수 있으며, 상태 표시는 약탈선이 우선 적용됩니다. 
약탈선 상태의 무역선은 '바다의 포효'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건져 올린 약탈물은 각 해역에 있는 NPC 모굴리에게 교환할 수 있습니다.  

ㆍ모굴리 위치 : 바다 유적 섬(아르샤), 고독한 성채(로스), 아리타(마고리아)  
- 약탈품의 획득 및 교환 하루 최대 5회까지 가능합니다.  

- 이벤트 시간이 지나 종료되어도 일일 교환 횟수가 남아있다면 보유중인 약탈품은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골드몬트 해적단] 
- 무역 시간 내 무법 해역에 약탈품을 가득 실은 골드몬트 해적단이 출몰하여 황금 나인샤크 서식지 주변을 배회합니다. 
골드몬트 해적단 무역선은 로스/마고리아/유르 각 해역 별로 1척이 출몰합니다. 
골드몬트 해적단 무역선 제압 시 주변에 약탈품 상자 4개가 떠오르며, 약탈품 상자 습득 시 약탈품을 최대 5개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골드몬트 해적단 무역선은 한 번 제압 시 무역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까지 20분 마다 재출현 합니다. 
- 골드몬트 해적단 무역선은 출몰한 해역에 따라 보상이 차이가 나며, 무역 이벤트가 진행중일때 대양 월드맵에서 골드몬트 해적단 아이콘을 터치하여 보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23 17:16 내용 추가)
 

 꼭 확인해주세요.     

- 이벤트를 통해 지급된 아이템의 귀속 여부는 서로 다를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의 이동 및 복구는 불가능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