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사전 생성 추첨 이벤트 (~7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6/24 17:13 내용 수정) 2021-06-22 12:56 GM모르코

 

안녕하세요. GM모르코입니다.     

이번 주는 신규 클래스 커세어의 사전 생성 기간입니다.
사전 생성을 완료하면, 커세어 전용 외형 장식과 영지 조경물을 100% 지급해드리며
사전 생성 완료한 모험가분들 대상으로 추첨하여 특별한 경품을 드리는 두근두근한 이벤트도 있으니 '사전 생성' 잊지 마세요!!
 

📣 이벤트 기간  
6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7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이벤트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커세어 클래스를 사전 생성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 응모하신 모험가 모든 분께 7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파도의 꼬리깃(커세어 전용 외형 장식)’, ‘낭만 유랑선(영지 조경물)’을 우편함으로 지급해드립니다. 
※ 낭만 유량선의 아이템명이 잘못 기재되어있는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6/24 17:13 내용 수정)
- 응모하신 모험가분 중 총 30명을 추첨하여 '하이델 연회 기념 흑정령 굿즈’를 지급해드립니다. 
- 당첨자 발표는 7/2(금) 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기타 이벤트 종료 이후 진행되는 내용은 당첨자 안내를 통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당첨 보상 
🌊하이델 연회 기념 흑정령 굿즈(검은사막 흑정령 헤드셋 1개, 검은사막 플레잉 카드 세트 1개) 30개🌊

 

 

 꼭 확인해주세요.      
- 기타 이벤트 종료 이후 진행되는 내용은 당첨자 안내를 통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