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가님께 맥널티 커피머신 한 대 놓아 드려야겠어요 ☕ 2022-06-15 18:00 CM레이몬드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레이몬드입니다. 

 

 

모험가님께서는 커피 좋아하시나요? 카페에 가서도 즐길 수 있는 커피지만,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도 절대 부족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해요 😊 

 

모험가님께서 바리스타가 되어 직접 만드는 맛있는 커피, 

그리고 집안 가득히 퍼지는 향기로운 커피향, 상상만 해도 즐거운 것 같아요! 



이번주 서버 채팅에 검사모여라 맥널티 입력하면 ☕ 맥널티 커피머신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이번 기회에 모험가님께 맥널티 커피머신 한 대 놓아드려야겠어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모험가님께 맥널티 커피머신 한 대 놓아드려야겠어요 

 

6월 16일(목) 18:00부터 6월 17일(금) 18:00까지 서버 채팅창에 검사모여라 맥널티 를 입력해주세요. 

 

서버 구분 없이 모험가님 10분을 추첨하여 맥널티 커피머신 MCM-6851지급해 드립니다. 

또한, 전서버에서 모험가님 총 50명을 추첨하여, 맥널티 팩커피 세트를 지급 드립니다. 

 

아메리카노 스위트 10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할인된 가격으로,  맥널티 커피머신 MCM-6851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스토어 로그인 시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버 채팅은 1회만 입력해도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됩니다. 

여러 번 입력하여도 중복으로 참여되지 않으니 한 번만 입력해주세요. 

 

 

또한, 6월 16일(목)18:00 ~ 19:30까지 핫타임 200%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모험가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릴게요! 

 

 

 

📆 이벤트 기간  

- 6월 16일(목) 18:00부터 6월 17일(금) 18:00까지 

 

 

📣 당첨자 안내 

- 6월 20일(월) 이후 안내 

 

 

❗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인게임 채팅창에 이벤트 문구를 입력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 이벤트에 당첨되는 경우 제세공과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펄어비스 측에서 부담할 예정입니다. 

ㆍ 제세공과금 대납을 위해 필요한 서류를 요청드릴 예정이며, 제출하지 않으시는 경우 이벤트 선물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문구를 여러 번 반복하여 입력하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는 1회로 인정됩니다. 

- 안내해드린 이벤트 문구와 다른 문구를 입력하는 경우 이벤트 참여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