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밤] 감사의 밤을 함께해 밤! 이벤트 (8/5 10:10, 내용 추가) 2022-08-02 11:21 CM레이몬드

커뮤니티 이벤트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레이몬드입니다.


7월 2일을 시작으로 검은사막 모바일에 매주 새로운 밤이 찾아왔는데요,

벌써 마지막 밤인 감사의 밤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사냥의 밤, 축제의 밤, 성장의 밤을 돌이켜 보니 모험가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모.여.밤 이벤트 기간 동안 검은사막 모바일을 찾아주신 신규, 복귀 모험가 여러분께서

가장 좋은 반응을 보여주셨던 혼돈 장비 풀세트 받아밤! 이벤트 기간을 9월 13일 09:00까지 연장합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을 찾아주시는 모든 모험가님들이 즐겁고 신나는 모험을 이어가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여.밤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들이 모험가 여러분께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다시 한 번 즐기고 싶은 이벤트가 있으신가요?!

 

사냥의 밤부터 성장의 밤까지 진행된 이벤트 중 모험가 여러분께서 직접 앵콜 이벤트를 뽑아주세요!

 

이벤트 안내

(8/5 10:10, 내용 추가)
이벤트 기간 동안 투표에 참여해주신 모험가님 154명 중, 쾌속 성장 출석부 이벤트에 84명의 모험가님께서 투표해주셨습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8월 3주 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1주일 간 쾌속 성장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아래 이벤트 목록 중 모험가님께서 원하시는 앵콜 이벤트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이벤트는 투표 종료 후 8월 3주 차 업데이트 이후 1주일 간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려면 각 이벤트 명을 터치해 주세요!

 

이벤트 기간 

8월 2일(화) ~ 8월 5일(금) 10:00까지 

 

꼭 확인해주세요.  

- 해당 이벤트 투표는 1인 1투표를 원칙으로 하며, 1회 이상 댓글 작성 시 마지막으로 작성한 댓글을 기준으로 투표에 집계됩니다. 

- 이벤트 기간, 선물은 변동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