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모데이] 5주년 검사모데이 이벤트 2023-02-28 20:08 CM레이몬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레이몬드입니다.

2023년 2월 28일은 검은사막 모바일이 5번째 생일을 맞이하는 날입니다.
오늘을 맞이하기까지 항상 함께해주신 모든 모험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5주년의 마법이 펼쳐지고 있는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CM에이든이 5주년 특별 '오감만족' LIVE 방송에서 소개해 드린 것처럼,
모험가님께 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서버 채팅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서버 채팅] 5주년 검사모데이 이벤트




이벤트 안내

2월 28일(화) 20:00 ~ 2월 28일(화) 23:59까지 서버 채팅창에 ‘검은사막 모바일 5주년 축하해 입력해주세요. 


총 25명의 모험가님을 추첨하여,

🎫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매를 지급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월 28일(화) 20:00 ~ 2월 28일(화) 23:59

이벤트 선물

-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1인당 2매  (총 25명, 50개)

당첨자 안내

- 이벤트 종료 후 1주일 이내 안내

꼭 확인해주세요!

- 본 이벤트는 인게임 채팅창에 이벤트 문구를 입력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 이벤트 문구를 여러 번 반복하여 입력하는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는 1회로 인정됩니다.

- 이벤트 경품 지급을 위해 개인정보 및 고유식별정보 작성 및 동의가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당첨자 공지로 안내해 드릴 예정입니다. 

- 이벤트 경품은 국내에 계신 모험가 여러분을 대상으로 지급되며, 해외 국가에 거주하고 계신 경우 지급이 어렵습니다.
- 이벤트 경품 지급 시 제세공과금이 발생하며, 펄어비스에서 대납할 예정입니다.

- 안내해드린 이벤트 문구와 다른 문구를 입력하는 경우 이벤트 참여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이벤트 기간, 경품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본 이벤트는 [검은사막 모바일 운영정책], [이벤트 정책]을 준수합니다. 




감사합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