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말괄량이 길드입니다.
길드 회식 이벤트를 통해 우리길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다른 길드도 자기들만의 이야기가 있겠지만 우리 길드만의 이야기, 한 번 보고 가시죠.
1. 길드 자랑거리
가. 쟁쟁한 길드 사이에서 흙 속의 진주처럼 빛을 발하는 길드
> 인원이 적어 힘든 와중에도 컨텐츠를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많아 길드 명예를 드높혀 주십니다.
나. 서로서로 도움주고 화목한 길드
> 중간 중간 어려운 일이 많지만 그럼에도 서로 도우면서 다같이 잘 지내려고 합니다.
다. 현생이 바쁨에도 열심히 참여하는 의지
> 먹고 살기위해 많이 바쁨에도 불구하고 길드 컨텐츠를 열심히 하려는 분들이 많아 뿌듯하면서도 감사함을 느낍니다.
라. 담소가 많은 길드
> 일상생활도 같이 공유하며 서로 즐거움을 나누려는 사람들이 많아 화목합니다.
이외에도 적자면 더 많겠지만 중소규모의 길드에서 내세울 수 있는 제일 큰 것은 화목함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순위권 길드처럼 규모있는 길드는 아니지만 화목함을 기반으로 좋은 길드 분위기를 이어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2. 길드 에피소드
게임을 하면서 여러 모임을 많이 다녀왔지만 결혼식을 다녀온 것은 처음이였던 것 같습니다.
길드생활을 오랫동안 하신 길드원이 이번에 결혼식을 한다고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신랑이였던 길원이 제가 올 거라고 기대는 하지 않고 초대장을 보냈는데 받고 보니
신랑은 현재 길드원, 신부는 이전 길드원이셨던 만큼 이번 기회에 직접 가서 축하해주는게 맞을 듯 하여
지방에서 서울까지 밀리는 고속도로를 해쳐가며 4시간에 걸쳐 결혼식장에 도착했습니다.
초대받은 다른 길드원 분들도 있어 결혼식장에서 모여 신랑에게 인사했는데 진짜 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던지
상당히 기뻐하는 모습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선남선녀가 결혼하는 모습을 보니 참 뿌듯하니 좋았습니다.
게임이라는 수단으로 다른 사람과의 인연을 이렇게 이어간다는 것은
참 이상하면서도 뿌듯하면서도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이후 제 인생에서 앞으로 무엇을 하고 어떻게 할지 모르겠지만 길드원의 결혼식에 참여하는 것은
다른 사람들은 경험하기 어려운 것을 경험한 건 확실한 듯 합니다.
길드원의 앞날에 행복과 축복이 가득하기를 빕니다.
3. 마치며
이번 이벤트를 빌미로 우리 길드의 장점과 길드원과의 추억을 말해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함께하고 있는 순간 만은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검은사막모바일이 앞으로도 잘되길 바라면서, 우리길드도 앞으로도 잘 존속하길 바라며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