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라이텐 서버에서 소소하게 모자란… 아니 게임하는 여우불 길드입니다.
저희 길드는 무라카 서버 시절 2020년부터 만들어진 유구한(?) 역사를 가진 길드로서 다들 서로 놀리는 재미… 아니 친목으로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길드가 만들어진 후 5년간 성장해나가며 함께 사회적으로도 성장해나가는 현실의 모험가로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길드 콘텐츠(거점전, 수마의 성, 카포티아, 길드 토벌)는 물론이고 협동 토벌도 수요일, 목요일에 시간 맞춰 진행 중이며, 아토락시온도 진행합니다. 하실 때 편안하게 하시라고 항시 샤이가 대기 중입니다.(나야나)
클리어하기 어려운 콘텐츠라도 직장상사를 레이드 해나가는 절묘한 운영(?)으로 알려드리면서 해결하고 있습니다.
원귀의 밤도 길드 단위로 움직여 공격받을 시 달려가 무찔러(?) 드리고, 대창귀도 같이 잡아 불씨도 먹습니다.(저는 못 먹고 있긴 한데…)
저희 길드는 의형제도 길드 단위로 운영 중이며, 게임을 하시다 모르는 것이나 막히는 것이 있어 말씀해주시면 길드 채팅이나 수다방에서 성심껏 해결해 드립니다.
수다방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참 시끌시끌합니다.
온갖 드립과 수다가 오가는 그런 곳입니다. 들어오는 것은 자유지만 나갈 수 없는 매력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다를 떨다 보면 길드원들과의 정이 (허위매물처럼) 넘쳐흐르고 항상 서로의 안부(인 듯 공격인 듯)가 오가는 평화로운 곳입니다.
오랫동안 유지되는 길드에는 이유가 있는 법입니다. 단지 친목으로만, 게임으로만 이어지는 것이 아닌, 그 속에서 피어나는 끈끈한 유대감이 저희 길드의 핵심이자 원동력입니다. 그러기에 한 번 더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 고 맞는데 그냥 고기 한 번 먹게 해주십셔!!
이 말하려고 빙빙 돌려서 말해 봅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