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 복사/붙여넣기] UI 복사/붙여넣기 참여 이벤트! 2026-04-15 22:24 DPD (114.204.*.211)

 

 

 

 

 

 

 

 

 

 

 

 

여기 빨강색으로표시된곳은 크기 조절이 안되서 아쉽습니다.

 

 

 

키설정할때 이동기는 이동기대로 배열하니 좋네요

다만 원래 키패트 엔터키로 회피기를 사용했었는데 PC클라이언트에서 할때 회피기 엔터키가 설정이 안되서 키누를때 다른키로 해야해서 손에 익숙치 않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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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PD

102993
  • 작성한 글49
  • 작성한 댓글44
  • 보낸 추천12
  • 받은 추천23
댓글 1
모카삐 (211.62.*.39) 2026-05-17 15:15
감사합니다
2026-05-17 15:1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