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세라핌 스킬] 빛 어둠 사냥 월보 전투 입니다. 2026-06-23 19:43 아델 (220.94.*.165)

1. 빛모드 사냥세트 입니다.(한방컷 자동 사냥시 사용합니다. 열기소모, 균열 등)

- 2번째줄 첫번째 돌진찌르기 / 네번째 선봉추격은 자동 해제

- 영묘가르기 옵션 해제

- 계열은 돌진찌르기, 선봉추격 외 라밤스킬은 아히브, 나머지스킬은 세르트 세팅했습니다.

 

2. 빛모드 전투세팅입니다. (영묘가르기는 옵션 켜주세요, 나머지 슈아 전가능 취향)

- 계열은 돌진찌르기, 선봉추격 - 라브리프,

   라밤스킬 아히브, 영묘가르기 아히브 나머지도 아히브 넣다가 추가 안되면 아알로 나머지 넣었습니다.

 

3. 어둠모드 월보셋입니다.

 - 돌진찌르기 (라브리프) 

 - 라밤스킬 2개 아히브, 영묘가르기 아히브, 전승스킬 아히브 나머지 아알입니다.

 

4. 어둠 사냥셋(대사막, 설원, 세레칸, 나이트메어)

- 라밤스킬 2개 (아히브) 나머지는 전부(세르트)입니다. 

 

즐 검사 하세요~

 

아델

95278
  • 작성한 글18
  • 작성한 댓글6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