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세라핌 스킬] 빛 어둠 사냥 월보 전투 입니다.
2026-06-23 19:43
아델
(220.94.*.165)

1. 빛모드 사냥세트 입니다.(한방컷 자동 사냥시 사용합니다. 열기소모, 균열 등)
- 2번째줄 첫번째 돌진찌르기 / 네번째 선봉추격은 자동 해제
- 영묘가르기 옵션 해제
- 계열은 돌진찌르기, 선봉추격 외 라밤스킬은 아히브, 나머지스킬은 세르트 세팅했습니다.

2. 빛모드 전투세팅입니다. (영묘가르기는 옵션 켜주세요, 나머지 슈아 전가능 취향)
- 계열은 돌진찌르기, 선봉추격 - 라브리프,
라밤스킬 아히브, 영묘가르기 아히브 나머지도 아히브 넣다가 추가 안되면 아알로 나머지 넣었습니다.

3. 어둠모드 월보셋입니다.
- 돌진찌르기 (라브리프)
- 라밤스킬 2개 아히브, 영묘가르기 아히브, 전승스킬 아히브 나머지 아알입니다.

4. 어둠 사냥셋(대사막, 설원, 세레칸, 나이트메어)
- 라밤스킬 2개 (아히브) 나머지는 전부(세르트)입니다.
즐 검사 하세요~
아델
95278
- 작성한 글18
- 작성한 댓글6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