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세이지 사냥 월보 피빕 입니다 2026-06-25 08:38 청춘만세 (211.234.*.224)
카이브 선택해서 해서 사용중이고 아알&아히브에 이동기 세르트 사용중인데 회복을 좀 높이고 싶을땐 아토르심판 공간붕괴에 세르트 장착하면 도움이 됩니다

피빕때 대죄심판 자리에 신벌의대리자 장착하면 이동기를 더 올릴 수 있습니다

청춘만세

142923
  • 작성한 글19
  • 작성한 댓글35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67
댓글 2
SugarPlum (115.133.*.49) 2026-06-25 15:36
thank you!
2026-06-25 15:36
SugarPlum (115.133.*.49) 2026-06-25 15:37
is he become better? or still the same? whats your thoughts?
2026-06-25 15:37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