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세이지 사냥 월보 피빕 입니다
2026-06-25 08:38
청춘만세
(211.234.*.224)
카이브 선택해서 해서 사용중이고 아알&아히브에 이동기 세르트 사용중인데 회복을 좀 높이고 싶을땐 아토르심판 공간붕괴에 세르트 장착하면 도움이 됩니다
피빕때 대죄심판 자리에 신벌의대리자 장착하면 이동기를 더 올릴 수 있습니다
피빕때 대죄심판 자리에 신벌의대리자 장착하면 이동기를 더 올릴 수 있습니다
청춘만세
142923
- 작성한 글19
- 작성한 댓글35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67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