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다크나이트 스킬트리 5종
2026-06-25 18:09
레이펀치는냥냥펀치
(220.118.*.26)
필드 사냥 + 월보
* 어두운 별구름과 재앙의씨앗 딜레이가 없도록 연계기술을 최대한 배치 했습니다.
다크나이트는 현재 사냥 0티어 입니다. 적극 추천드려요.

중장거리 후방지원 _ 태전+악몽+거점전 후방지원+사당+협토
* 플레이 스타일 따라 검태&원귀 치빠 스타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태전에서 반수동으로 플레이하시면 생존력이 높은 장점이 있어요!!!

대련용 스킬 트리입니다.
* 수호비전 전가0.6초 카마/정령/칠흑 까지 세팅해야 대련은 그나마 할것 같습니다.
다크나이트로 대련은 비추천 합니다.

원귀+검태+거점전 성물치치(근접)

격돌용 스킬트리입니다.

* 다크나이트는 아직 근거리 전투는 수호 비전 없이는 조금 힘든 점이 있지만 중근거리 까지는 무난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만 새도우의 암흑화가 빠지는 바람에 이동기가 부족하여 검태 원기는 힘든 부분이 많습니다.
PVP 다인전 경우는 중후반으로 치고빠지면서 플레이하면 생존력이 높은 특징이 있어요.
이번 초월로 인해서 다크나이트는 암흑화 부재로 스킬조합이 어쩔수 없이 새도우와 다크니스 반반씩 섞여서 혼종이 탄생해서
PVP는 이렇다할 특징이 없는거 같아서 아쉽습니다.
황혼의 질주대신 암흑화가 살아서 돌아온다면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다고 100% 장담해요!!!
레이펀치는냥냥펀치
109414
- 작성한 글15
- 작성한 댓글44
- 보낸 추천2
- 받은 추천36
댓글
11
정각 최소 30% 권장35% 해요.
계열은 취향따라 하셔도되는데
요즘 트렌드가 아알+세르트에요.
유물 아알 세르트 하시면되요.
저도 아이브였는데
변경을 아이브 유물>세르트 +수정(장신구) 교환했습니다.
우선 저는 아알85%최대치 맥스채우고
세르트는 75%최대치로 세팅했어요.
세르트 최대치 10%모자른거는 유물율제단에서 헌납해서 채울계획입니다.
유물헌납하면 레벨 100까지는 계열피해량늘려주고 101~200까지는 최대치 10까지 올려주더라구요.(다만은화가많이들어가요)
계열은 취향따라 하셔도되는데
요즘 트렌드가 아알+세르트에요.
유물 아알 세르트 하시면되요.
저도 아이브였는데
변경을 아이브 유물>세르트 +수정(장신구) 교환했습니다.
우선 저는 아알85%최대치 맥스채우고
세르트는 75%최대치로 세팅했어요.
세르트 최대치 10%모자른거는 유물율제단에서 헌납해서 채울계획입니다.
유물헌납하면 레벨 100까지는 계열피해량늘려주고 101~200까지는 최대치 10까지 올려주더라구요.(다만은화가많이들어가요)
2026-06-25 21:51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