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검] 5월 30일(목) 업데이트 점검 안내(12:45, 완료) 2019.05.29 19:04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 입니다.
 
5월 30일(목) 09:00 부터 시작된 업데이트 점검이 조기에 완료되어 현재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업데이트 점검 안내
- 일시 : 5월 30일(목) 09:00 ~ 12:45
- 내용 : 소서러/다크나이트 계승, 토벌 자동 진행 기능 추가 등 86건 패치 [☞ 바로가기]
- 보상 : 크자카 레이드 입장권 : 주중 1개
※ 보상은 우편으로 지급되며, 4시간 까지 보관됩니다.
※ 기간제 아이템의 시간이 연장됩니다. (각 300분)
시간 연장 아이템
전투Plus/영지Plus
외형변경권
일일 흑결정 묶음(7일/21일)
일일 펄 상자(7일/21일)
일일 은화 묶음(7일/21일)
일일 블랙스톤 묶음(7일/21일)
유료 버프 아이템
(야채호빵, 할로윈 사탕 등)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5월 30일(목) 09:00 부터 업데이트 점검이 진행됩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소서러 · 다크나이트 계승, 발렌시아 신규 지역  등
새로운 콘텐츠의 추가와 함께 게임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렸던 오류들이 개선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업데이트 점검 안내
- 일시 : 5월 30일(목) 09:00 ~ 14:00
- 영향 : 게임 접속 불가
- 내용 : 소서러 · 다크나이트 계승, 발렌시아 신규 지역  등

※ 상세한 점검 내용은 패치노트 게시판에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상황에 따라 점검 시간이 변경될 수 있으며, 변동사항 발생 시 본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예정된 시간 내에 점검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444
댓글 96
김러브 2019.05.29
하이델 월하 화이팅 (수정됨)
쭁숑 2019.05.29
하이델 월하 화이팅
난알고있는데 2019.05.29
서버 이전좀 ...
킬킬킬킬킬킬킬킬킬킬 2019.05.29
글래디에이터, 버서커는 사람 아닌가요 펄업 사장님!?? 제발 살려줘
GlGABYTE 2019.05.29
뭘살려줘 충분히 좋은데 꼬우면 다른거키우든지
흩날리는벚꽃처럼 2019.05.29
이거 이거 겁나 빠르네
훨크 2019.05.30
@킬킬킬킬킬킬킬킬킬킬 자이언트 계승을 빨리 내놓던가 버서커를 상향해달라!! 남캐들은 다 버릴건가!!!
그어떤것도하기싫다 2019.05.30
발키리 앞에선 조용해라..
에바그 2019.05.30
@킬킬킬킬킬킬킬킬킬킬 사람 아뉨 글래디는 유리고 버서커는 버섯임
이건 또 뭔 개 솔 ㅋㅋ
탈명금 2019.05.30
월하 글 만 보여 월하 화이팅
양봉지 2019.05.29
+자잘한 버그들 추가 업뎃하실거죠 또? (수정됨)
두몽 2019.05.29
거믄사마크 2019.05.29
소서 개사기 ㄱ ㄱ ㄱ ㄱ ㄱ ㄱ ㄱ 소서 개사기 ㄱ ㄱ ㄱ ㄱ
너는나의에너지 2019.05.29
둘다 계승이구먼
거믄사마크 2019.05.29
소서 씹사기 ㅇㅈ? ㅋㅋ
겸디는너무귀여워 2019.05.29
훈 남 훈 녀 는 ★ A n d a n t e ★
왕실금위대장 2019.05.29
자이언트 계승 개발중인가요?
꿀빨왕 2019.05.29
호옹이~
Dresel 2019.05.29
애플 내일은 하루종일 점검 하겠군 숙제 다하고 자야겠당
점검 보상이나 기대해야겠군
무과금흙수저 2019.05.29
매화는 그냥 관짝에 쳐넣어서 화장해버렸냐?? 트라하 오픈할때 견재용 케릭으로 출시했다가 이후 매주 업데이트마다 매화 관련된 패치는 1도 없네..
UEFA1 2019.05.29
상도덕이 있으면 닥나 보다 무사다 먼저 아니냐?
세종머왕 2019.05.29
진짜 무사 언제 나옴 ㅜㅜ
G애기햄찌H 2019.05.30
무사 살려주세요...다들 버리라는 캐릭터 사랑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샤이코 2019.05.29
버서커 상향이나 시켜라
천리신 2019.05.29
드디어 리퍼벗어난다
히로 2019.05.29
아 천랑은 ㅡㅡ
소미오니 2019.05.29
무극은 진짜 버리는 건가요 ㅠㅠ
카이네드 2019.05.29
월드경영 개선좀..
마블깨비 2019.05.29
소서리 계승되면 기존 리퍼 사용자들은 만약 소서리로 전환시...스킬은 초기화 되는건가??
리퍼로 올린 스킬 다 초기화 하고 다시??
그리고 무기 각성한거는 무기 전환 안되니 각성 해제하고 무기 전환하나? 그럼 그동안 해 놓은 각인 각성은 다 꽝??
헐.....소서로 다시 하나더 키워서 계승가야하나??
전륜법왕 2019.05.29
스킬랩 그대로가요 걱정말고 계승 ㄱㄱ
마블깨비 2019.05.29
@전륜법왕 그럼 무기 각성, 강화, 마력각인, 수정도 다 넘어가나요??
뿡구 2019.05.30
@마블깨비 통째로 넘어감 걱정마세요
에너침울 2019.05.30
@뿡구 의상, 무기는 상관없나요?
쇼우코 2019.05.30
@에너침울 의상은 상관업는데 무기의상은 바꿔야함
가영이지 2019.05.30
@뿡구 감사합니다ㅠㅠ 걱정햇움요
깅르 2019.05.29
우리 천랑 계승은 언제나와???
마블깨비 2019.05.29
리퍼가 좋을까요? 아님 소서 계승이 좋을까요? 일단 pvp 는 제외하고 자사 기준...
전에그놈 2019.05.30
자사는 리퍼가 좋죠pvp는소서가 짱인듯
황혼의혼 2019.05.29
오랜만에 2시까지 점검이네
주다르 2019.05.30
그래서 설화 상향은???
어구구가서 2019.05.30
의상 이나 좀...하ㅡㅡ
넋향 2019.05.30
쌋다... 드디어 닥나 계승
라운즈 2019.05.30
드뎌 계승이 나오는구나
태극 2019.05.30
투신은 뎃글에 조차 언급하는사람 하나없는거 실화냐?...
마검자리체 2019.05.30
언급해도 달라질게 없어서 그럼..
투신은 각성 안내놓냐!!!!!!!!!!!!!!!!
고추바샤샥 2019.05.30
우두머리 또 한번 빠지게 생겼네 ㅠㅠ
RaphaelZh 2019.05.30
형평성을 생각해서 두 시스템 같은 시간에 오픈해주세요.
고추킹 2019.05.30
아 본캐갈아탈까 팔라딘 천상의창 언제 바꿔주냐 발키리 천상의 창이 더좋은게 이상하잖아....
Il화이트골드lI 2019.05.30
영자님아 천랑 각성 이전에 접고 수탑만 돌리다 오랜만에 본케로 갈아타서 키우고 있는데 메인퀘 킬이 안올라가요 전갈 천마리는 잡았는데 10마리 킬이 안올라가서 다음 메인퀘 못 가고 있어요 개선 해 주세요
섬지 2019.05.30
버그인데 바실리스크 잡으면 퀘스트 넘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