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세이지 클래스 주무기 제작식 일부 임시 제한 안내 (11/2 12:03, 내용 추가) 2021-10-30 20:21 검은사막 모바일

(11/2 12:03, 내용 추가)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지난 10월 30일(토) 유일 등급 주무기를 재료로 세이지 클래스의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이 가능한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의도하지 않은 방법으로 무기를 제작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세이지 클래스의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식을 임시 제한 조치하였습니다. 

 

이후, 11월 1일(월) 11:47 경 세이지 클래스의 유일 등급 주무기를 재료로 세이지를 포함한 다른 클래스 신화 2소켓 주무기를 제작할 수 있는 현상으로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전 클래스의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식을 추가로 임시 제한 조치하였습니다.   

 

11월 2일(화) 업데이트 점검 이후 임시 제한 조치를 해제하여 제작식은 현재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몇 모험가님이 비정상 제작식을 이용하여 신화 2소켓 주무기를 수회 제작한 내역이 확인되어 아래와 같이 조치하였습니다.  

 

■ 조치 대상  

- 10월 26일(화) 업데이트 점검 이후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 시 세이지 클래스의 유일 등급 주무기를 재료로 사용한 모험가님 

 

■ 대상 모험가님 (가문명) 

은화 추징 (총 5)

Rinka***** 

박수*** 

렉돌** 

다크** 

tg1*** 

※ 전수조사 결과, 밸런스에 영향을 끼치는 반복 제작 기록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일정 개수 이상 신화 2소켓 무기를 제작하신 모험가님을 대상으로 은화를 추징하였습니다. 
※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한 재료인 ‘신화 등급 1소켓 무기’의 거래소 최고가 평균 가격과, ‘유일 등급 무기’의 거래소 최고가 평균 가격 차이를 재료 개수만큼 산정하여 은화 회수 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 제재의 기준 

분류 

상세 설명  

추징 

시스템 오류, 
버그 및 어뷰징 

① 부당하게 취득한 이익은 없으나 시스템 오류 및 버그, 어뷰징을 이용하는 행위 
② 시스템 오류 및 버그, 어뷰징을 이용하여 경미한 이익을 취득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경미한 피해를 주는 행위 

신화 1소켓 주무기와 유일 등급 주무기 거래소 가격의 차이 

 

모험가님께서도 더욱 건전하고 쾌적한 게임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운영 정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늘 보다 나은 게임 환경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 및 현상 수정을 위해 전 클래스의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식을 임시 제한 조치 하였습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전 클래스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식 임시 사용 제한
- 일시: 11월 1일(월) (명령어 적용 시점으로 기입) ~ 추후 안내 시 까지
- 영향: 전 클래스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 불가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세이지 클래스의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 시, 유일 주무기를 재료로 사용 가능한 현상이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의도하지 않은 방법으로 무기를 제작하는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세이지 클래스의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식을 임시 제한 조치 하였습니다.

 

■ 세이지 클래스 신화 주무기 제작식 임시 사용 제한
- 일시: 10월 30일(토) 20:18 ~ 추후 안내 시 까지
- 영향: 세이지 클래스 신화 2소켓 주무기 제작 불가
※ 세이지를 제외한 다른 클래스의 신화 주무기는 제작 가능합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가로 확인되는 사항과 원인 확인 및 후속 대응은 추후 본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270
댓글 1
이시국대한 2021-10-30 20:25
🤦‍♀️
2021-10-30 20:25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