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보물상자 이벤트 관련 2건 수정 패치 2019.05.09 16:32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 입니다.
 
5월 9일(목) 적용된 최신 패치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해당 업데이트는 데이터 패치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다운로드 전, 모험가 여러분의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구글 혹은 페이스북 계정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 이벤트
- 운영자가 숨겨놓은 보물상자 이벤트 아이템인 ‘숨겨진 쪽지’가 상점에 전리품 정리 기능으로 판매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운영자가 숨겨놓은 보물상자의 이벤트탭 설명을 조금 더 상세하게 추가하였습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565
댓글 19
심연좀주라 2019.05.09
응 연금석파편 500개 똥개훈련 이벤트 (수정됨)
곡차 2019.05.09
좀 꺼져 ㅅ ㅂㅏ새끼
마블깨비 2019.05.09
헐~~패치전에 팔려버린 쪽지는 어떻게 하나요??
귓볼킹 2019.05.09
나도 다팔렸는데 어카죠..?
- 2019.05.09
패치전에 모은거 보상해줘야지 !
정말 니들은 점검시간때 머를 하는지? 한심하다 한심해 (수정됨)
진배우 2019.05.09
65개 팔렸는데 어찌해요 안돌려줘요? ㅡㅡ
나액 2019.05.09
사라진건 보상해주나?
술좀작작쳐마셔 2019.05.09
ㅡㅡ 이미 팔린건 어떡하라고!!!!!!!!!!!!!!!!!!!!!!!!!!
삭제된 글입니다.
요리링 2019.05.09
몇십개가 팔려버렸네요..어쩌지요 ㅜ
비행하는별 2019.05.09
저녁에 바꾸려고 70장정도 모아뒀었는데 용땅 돌고 전리품 팔때 다 팔렸나보네요. 복구 안해주시나요?
연희팬클럽 2019.05.09
계승권도 팔린거 같은데 복구 안해주나요?
디스타로스 2019.05.09
이미 팔아버린건 그냥 끝인가 내 두시간은.....
윙테일 2019.05.09
용맹의 땅 AI 참여 한후 입장하면 AI 사라지는 버그 수정 부탁드려요.ㅠㅠ
ATTooLi 2019.05.09
소소하게 몇장 모았다고 좋아했는데.. 분명히 가방에 고이 접힌 쪽지가 있었는데..
운영자에게 5개 주면 된다는 퀘스트 하려니.. 가방에 없다고 하네요..
.
아.. 내가 모르는 사이에 상점에 팔아버렸구나~
거의 1시간 투자해서 모은 쪽지가 이렇게 허무하게 날아가다니.. 그럼 처음부터 판매되지 않도록 해야죠..
이벤트 기간이 아직도 많이 남았는데..
계정보면 아시겠지만.. 은화 돌려드릴테니까.. 쪽지 돌려주시는거죠~
그래야 합니다..
그럴겁니다..
ATTooLi 2019.05.09
재접속하면 뭔가 이루어져 있으려나.. 용땅 끝나면 다시 접속 해 봐야겠네요.. 뭔가가 가방에 있기를 바라며... ㅡㅡ"
블롱몬테그로 2019.05.09
펄업 늬들 서비스한지 1년이 넘어가는데 이런것하나 복구못해주냐? 자잘한 버그하나 고치고 계승권 및 쪽지가 날라갔는데... 이거 오픈한지 한달겜이여 뭐여 (수정됨)
전입 2019.05.09
팔린건 복구안해줌?
Magnolie 2019.05.09
12시에 열린거 2시 이후에 다 삭제되고 8시에 열린거 10시 이후에 다 삭제되는건줄 알았더니 상점에 일괄판매 된거였네 ㅡㅡ
개 ㅈ같은거 지들이 잘못한걸 유저들이 피해보고 복구는 하나도 안해주네 ㅅㅂ꺼
Mao군 2019.05.09
쪽지가 팔려버린 이 황당한 ㅋㅋㅋㅋㅋ복구도 안해주는듯 하고 어이상실 ㅋㅋㅋㅋㅋㅋ그저 웃음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
삭제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