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모의 거점전 추가, 대사막 사원 확장, 월드경영 초반 구간 개선 등 86건 패치 2020-03-03 14:47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3월 3일(화) 업데이트 점검 완료 시 적용될 패치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였고 

알려진 이슈 수정, 시스템 개선 등을 진행하였습니다.

아래에서 새롭게 적용된 내역을 확인하시고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겨보세요.

 

오늘 업데이트는 앱 업데이트와 데이터 패치로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전, 모험가 여러분의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계정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01] 모의 거점전

[02] 대사막 사원 확장

[03] 월드경영 초반 구간 개선

[04] 특수지령 도전과제

[05] 펄 상점

[06] 콘텐츠 추가 · 변경 사항

[07] 오류 수정

[08] 캐릭터

[09] 이벤트

 

거점전은 거점의 소유권을 두고 벌어지는 길드 단위의 전투로 

길드의 단합력을 자랑할 수 있는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다만, 거점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거점 쟁탈 및 소유에 

참여하기 어려운 모험가분들도 만나뵐 수 있었습니다.


이에 보다 많은 모험가분들께서 거점전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느끼며 

실제 거점전에 대비하실 수 있도록 ‘모의 거점전’을 추가하였습니다.

 

■ 모의 거점전 참여

- 길드 요새 ▶ 전장의 문에서 거점전 버튼을 누르면 모의 거점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길드 3레벨 이상, 길드원 10명 이상일 때 길드 대장 또는 부대장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모의 거점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입찰 신청금 5,000,000 길드 자금이 요구되며, 입찰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 모의 거점전 진행

- 모의 거점전은 매주 일요일 22:00에 진행되며, 7개 지역 중 한 곳이 무작위로 선택되어 진행됩니다.

- 일반적인 규칙은 거점전과 동일하나, 점령한 거점은 유지하지 않고 종료됩니다.

 

■ 모의 거점전 보상

- 모의 거점전 승리 시 78,534,288 길드 자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모의 거점전 기본 규칙


- 모의 거점전은 ① 신청 접수 기간 ② 준비 기간 ③ 진행 기간 3단계로 진행됩니다.

- 모의 거점전 준비 기간 동안 길드원은 각종 병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대포, 코끼리는 신청 접수 기간에만 제작할 수 있으며 길드 요새 병기고, 사육장에서 제작 가능합니다.

- 길드 기술 중 대포 개량 지식은 대포의 성능을 높이고 코끼리 조련술은 코끼리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 대포 포격, 집결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핑 시스템은 최대 5개만 표현되며 30초간 유지됩니다.

- 전장의 서곡과 중립 신기전은 거점전의 중요한 전략 카드입니다.

- 전장의 서곡 파괴 시 아군 길드원 전체에게 3분간 강력한 버프가 주어집니다.

- 중립 신기전은 파괴되지 않는 초장거리 포격 수단이면서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무기입니다.

- 거점전이 치뤄지는 지역에는 최대 5개의 성물이 존재하고 있으며 참여 길드는 이 중 무작위한 위치에 배정됩니다.

- 제한 시간은 2시간이며, 참여한 길드의 성물이 1개만 남을 경우 즉시 종료됩니다.

- 제한 시간 종료까지 2개 이상의 성물이 남아 있다면 무승부로 종료됩니다.

- 길드에 가입한 지 7일이 지나지 않은 길드원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고대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대사원이 추가로 공개됩니다.


발을 내딛는 이에게 더욱 험난한 시련을 내릴 사원의 끝에는

보다 풍요로운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는 소문도 들려옵니다.

 

■ 사원

- 세르트 대사원Ⅶ, 투카르 대사원Ⅶ, 루이나스 대사원Ⅶ 단계를 추가하였습니다.

・사막 탐험 일지의 의뢰를 일정 횟수 이상 완료하면 대사원에 도전하실 수 있습니다.

・확장된 사원 별 권장 전투력은 아래와 같습니다.

사원

권장 전투력

세르트 대사원Ⅶ

20,300

투카르 대사원Ⅶ

21,400

루이나스 대사원Ⅶ

가문 전투력 85,900

※ 3월 3일(화) 업데이트 이전에 대사원을 이미 완료한 모험가님은 다음달부터 대사원 7단계를 도전할 수 있습니다.

 

- 대사막 월드맵에서 우측 사원 아이콘을 통해 볼 수 있는 사원 정보 화면을 사막 탐험 일지와 통합하였습니다. 

・사원 정보 탭에서는 완료된 숨겨진 의뢰와 완료된 사원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추가 

- 신규 대사막 전리품 ‘벼락 모래’를 추가하였습니다.

・벼락 모래는 대사막에서 서식하는 몬스터를 제압할 시 확률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벼락 모래를 사용하면 특별한 의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대사막 의뢰 아이템 개편

- 대사막에서 몬스터 제압 시 획득할 수 있는 의뢰 아이템 (고행 속의 기도문 1~5 외 13종)을 추가하였습니다.

・모험가의 전투력에 적합한 임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의뢰의 목표를 전반적으로 조정하고, 의뢰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에다나 주화의 수량을 상향하였습니다.

・기존에 획득한 의뢰를 수락할 수 있는 아이템은 업데이트 점검 이후 획득할 수 없으며, 이미 획득한 아이템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3/3 15:15 내용 수정)

모험과 무역을 막 병행하기 시작한 모험가님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월드 경영 초기에 경험하실 수 있는 문턱이 낮아집니다.

초반 구간 개선이 이루어짐에 따라 모험가분들게서는 더욱 빠르게 무역마차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모험가 여러분께서 다채로운 콘텐츠를 쉽고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 월드경영 레벨을 45까지 높이기 위한 경험치 요구량을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모험가분들께서 지금까지 획득하셨던 경험치 총량은 유지되나, 레벨을 올리기 위한 경험치 양이 조정되어

업데이트 점검 이후 월드 경영 레벨을 확인할 시 UI 상 백분율이 다소 어색하게 표시될 수 있습니다.

  · 해당 현상은 월드 경영에서 이벤트를 완료하거나 무역품을 판매하여 월드 경영 레벨이 높아질 시 해결됩니다. (예. 15.630% ▶ 19.04%)

- 월드경영 재입장 대기 시간을 5분에서 1분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무역 마차의 제작 조건 중 ‘무역소 2레벨’을 ‘무역소 1레벨’로 변경하였습니다.

・월드경영 25레벨, 지휘소 6레벨, 무역소 1레벨 이상부터 무역 마차를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특수 지령은 완료 시 광휘의 성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어 

여러 모험가분들의 사랑을 받은 콘텐츠입니다.


3월 1주차 업데이트를 통해 이 특수 지령에 관한 도전과제가 추가됩니다.

도전과제를 완수하여 타오르는 혼돈의 결정 Ⅰ을 받아보세요.

- 특수 지령 관련 매일 진행할 수 있는 도전과제를 추가하였습니다.

  · 균형의 돌 레벨이 100 미만인 경우, 매일 특수 지령을 2회 완료하면 보상으로 ‘타오르는 혼돈의 결정 I’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특수 지령은 각 마을에 배치된 알림판을 통해 하루 최대 2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특수 지령 일일 도전과제는 균형의 돌 100레벨 미만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타오르는 혼돈의 결정 사용 시 균형의 돌 레벨이 1 증가합니다.
  · 타오르는 혼돈의 결정을 이용해 균형의 돌 레벨을 높일 경우 이전에 혼돈의 결정을 사용하여 누적한 돌파 확률이 초기화됩니다.

※ 특수 지령 도전과제는 3월 4일(수)부터 진행할 수 있는 조건을 달성하면 수행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펄 상점 상품 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상품

■ 신규 모험가 지원품

- 심연의 모험 지원 상자

- 토템 조각상

- 유물 조각상

- 고대의 어두운 추천서

- 달무리 흑결정 상자 : 무기

- 달무리 흑결정 상자 : 방어구

- 퍼즐 조각 묶음


■ 신규 영지 관리인

- 영지 관리인 : 레이몬드 (7일)

· 기존 영지 관리인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판매 종료 상품

■ 판매 종료 상품

- 어둠의 토벌 상자

- 하둠룬시카

- 고대의 추천서 상자

- 발렌타인 행운 상점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이후 발렌타인 쪽지, 발렌타인 편지로 이용할 수 없게 될 예정입니다.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발렌타인 쪽지, 발렌타인 편지는 삭제 될 예정입니다.

- 일일 미스터리 상자 시즌 3

- 영롱한 고대의 석판

- 쿠베가 되찾은 가방

- 2주년 기념 2배 선물 상자

- 2주년 기념 특별 한정 상자
- 2주년 기념 이벤트 상점

- 한정 의상 (노에, 테르민네, 블러드 슈트/드레스, 코코/엘펜토 등)

■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판매 종료 예정 상품
- 옷장 상자

- 영롱한 추천서 상자

- 하둠의 조각 : 무기

- 하둠의 조각 : 방어구

- [1+1] 하둠의 조각

 

■ 태양의 전장

- 태양의 전장 진행 시간이 경과되어 참여할 수 없을 때, 파티를 자동으로 해산시키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라모네스 전장
- 전장 종료 시점이 되면 대전이 즉시 종료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옷장

- 옷장에서 캐릭터 회전, 스타킹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옷장에서 외형을 변경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가방과 옷장에서 설정하는 외형 옵션이 캐릭터 단위로 저장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캐릭터

- 캐릭터의 투구, 얼굴장식 등 설정 값이 캐릭터 단위로 저장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기존에 설정된 외형 설정 값이 초기화될 예정입니다. (3/3 15:43 내용 추가)

 

■ 흑정령의 속삭임

 - 룬 자동합성 시 마지막으로 설정하는 옵션이 저장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아이템

- 성장 의뢰 보상으로 지급하는 아이템의 설명을 보강하고, 레벨업 지원 상자 I을 제외한 나머지 아이템의 등급을 신화 등급으로 변경하였습니다.

・레벨업 지원 상자 I / 레벨업 지원 상자 II / 레벨업 지원 상자 III / 모험 지원 상자 I / 모험 지원 상자 II

- 문양 각인한 유물을 장착 중인 상태에서 가방에 소지하고 있지 않은 유물을 눌렀을 때 장착하고 있는 유물의 아이템 툴팁에 문양 각인 상태가 표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수련의 탑

 - 추가 전투력 적용 시 각 캐릭터의 전투력에도 표기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총합 전투력 표기 시 클래스가 중복되더라도 수련을 보낼 캐릭터가 모두 표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채집
- 채집,벌목,채광 도중 취소 시 해당 채집물의 채집 시간을 충분히 기다린 후 다시 채집, 벌목, 채광을 시도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영지

- 장비 공방의 무기 교환 화면에서 등급 표현 규칙을 변경하였습니다.

・예) 심연 등급 주무기 필요 → 심연 등급 주무기 필요

- 영지 내 연금 공방에서 연금석 증폭 시 결과 화면에 ‘연금석을 제작하였습니다.’ 대신 ‘연금석을 증폭하였습니다.’ 메시지가 보이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월드 채집을 통해 베어 마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추가 획득 자원을 변경하였습니다.

■ 길드

- 길드 의뢰 완료 후 보상 화면에서 길드 의뢰 목록으로 바로 갈 수 있는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 길드 출석이 가능할 때 알람이 표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UI 및 연출

- 토벌 임무 완료 후 보상 확인 화면에서 신화 등급의 보상의 획득 시 노출되는 연출을 간소화하였습니다.
-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눌렀을 때, 알림 버튼과 영지 나가기 버튼이 사라지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획득 방법에서 특수 지령 선택 시 마을 이동 화면이 출력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반려동물의 단일 기술 변경 시 결과 화면에서 이전 기술과 바뀐 기술을 알 수 있는 연출을 추가하였습니다.

- 자동 사냥 진행 중 영지로 이동하여 토벌, 용맹의 땅, 고대 유적 이용 시 자동 사냥 중지에 대한 알림 문구가 더 잘 보이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의뢰 보상을 받을 수 있을 경우, 아이콘에 느낌표가 표시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투기장에서 다른 사람의 기술 효과 및 연출을 더욱 자세하게 볼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대사막
- 3월 1일(일) 00:00 이전 입장 조건을 달성한 뒤 완료하지 않은 사원을 3월 1일(일) 00:00 이후 두 번 완료할 수 있는 현상을 확인하였습니다.

해당 현상의 원인을 파악하여 수정하였고, 2월 중에 2~5단계 사원을 한 번이라도 완료한 모험가분들께 동등하게 사원을 2번 완료할 수 있도록 조정하였습니다.

 · 대상: 세르트/샬라/움/루이나스/투카르 사원 1단계 및 대사원을 제외한 모든 단계의 사원
  · 변경 사항 (~3월 31일(화) 23:59)
    ┖ 해당 사원을 2회 완료할 수 있는 모험가님: 지금의 상태가 유지됩니다.

    ┖ 해당 사원을 1회 완료할 수 있는 모험가님: 완료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총 2회)

   ┖ 2월 중 사원을 이용한 모험가님: 사원 2~5단계 완료 가능 횟수가 1회 증가합니다. (총 2회)

■ 태양의 전장

- 태양의 전장 결과 보상에 관한 내용이 도전과제 메뉴에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태양의 전장 진영 보상(개인 시즌 보상 버프)이 월요일 00:00 이외의 시점에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토벌

- ‘토벌: 우라카’에서 우두머리 등장 연출을 원활하게 스킵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토벌 :사형 집행관’을 자동으로 플레이할 때, 간헐적으로 특정 구간에서 진행이 매끄럽게 이루어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몬스터

- 하둠: 벨리아의 몬스터 배치를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 경영

- 월드 경영에서 목적지를 설정한 후 ‘까마귀상단의 영약’을 사용하면 목적지까지의 남은 거리, 까마귀상단의 영약 효과가 남은 시간 표시가 겹쳐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 자이언트 클래스의 키를 최대로 설정한 상태에서 줌 인 시,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리퍼 클래스로 말에 탑승할 때, 타리스만이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UI 및 연출
- 슈라우드 최고의 폭탄병 임무 진행 중 폭탄이 터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이미 특수 지령을 완료하였다면 추가적인 알림이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맵에서 일부 지역의 지역 이름, 전리품 정보가 보다 원활하게 보여지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기기에서 UI 크기를 조절하고 반려동물 교환을 시도하여도 반려동물이 적절한 위치에 나타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영광의 길에서 입장 횟수가 없을 경우 획득 방법이 빈 화면으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UI를 특정 크기로 조절할 시, 개인 전투력 등급과 가문 전투력 등급 UI가 온전하게 출력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UI를 특정 크기로 조절할 시, 광원석 장착 화면 UI 위치가 보다 자연스럽게 나타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용맹의 땅을 포함한 특정 지역 입장 시, ‘자동 진행 남은 시간 안내’ 메시지가 보다 자연스러운 곳에 표시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대사막에서 사원의 빛줄기가 간헐적으로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펄 상점 내 외형 상점에서 ‘바라보기’ 옵션이 관련 버튼의 체크 여부와 무관하게 활성화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전투의 흔적이 쌓일 시, 간헐적으로 ‘대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문구가 지속적으로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이템을 사용하여 받을 수 있는 의뢰를 시작하였으나, 미니맵에 상세 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포획용 로프가 없는 채로 말 포획을 시도할 때, 안내 팝업에 흑설탕 아이콘이 나타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 우두머리 제압 후, 간헐적으로 완료 보상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수련의 탑에 참여하고 있는 캐릭터로 각성/계승 의뢰를 진행할 때, 간헐적으로 비정상적인 대화가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임무 : 가하즈의 그림자’ 대사 중 알맞지 않은 초상화가 나타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흑정령 아이콘 우측에 있는 생명력 회복제 슬롯을 펼치려고 할 때, 간헐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배경 등과 어우러져 반복적으로 재생되는 효과가 간혹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원거리에 있는 연출 효과에 관한 최적화를 진행하였습니다.

 

■ 시스템

- 간헐적으로 게스트 계정을 이용한 로그인이 이루어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가문 이름 변경권 사용 시, 금칙어를 입력하고 중복 확인 버튼을 눌렀을 때 긴 시간 대기하게 되거나 가문 이름 변경권이 원활하게 사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특정 상황에서 흑정령 모드 : 자동사냥을 이용할 경우 이동할 수 없는 지역에서 게임이 시작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간헐적으로 거래소에서 예약 구매 취소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 우두머리 격노한 머스칸 토벌 중, 부자연스러운 시점에 광신도가 소환 및 제압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상점에서 ‘전리품 정리’ 버튼을 이용하여 만료된 물품을 정리한 뒤,파트리지오의 비밀 상점에서 흥정 창을 닫을 때, 전리품 정리가 거듭 시도되지 않도록 수정하였습니다.

 

(3/3 15:20 일부 내용 수정)
■ 공통

- PvP 시 적용되는 피해량 룰을 일부 변경하였습니다.

  · 목표가 된 적에게 피해량이 100% 적용되고 목표를 제외한 적들에게는 피해가 분산 적용됩니다.

  · 목표 대상이 공격 범위에 없을 경우 가장 가까운 적에게 100% 피해량이 적용된 후, 나머지 적들에게 피해량이 분산됩니다.

  · 투기장, 라모네스 전장을 제외한 지역에서 모험가 간의 PvP 피해량을 상향하였습니다.

  · PVE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공격 범위 내에 캐릭터와 몬스터가 같이 있는 경우에도 타격 가능 개체수 내에 캐릭터가 다수 포함된다면 100% 적용 후 정상적으로 분산 적용 됩니다.

  · 분산되는 PVP 피해량은 밸런스에 따라 추후 수정될 수 있습니다.

 

- 라이텐을 공격할 때, 간헐적으로 공격이 하늘 위로 올라가는 것처럼 보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아크매지션

유성 낙하, 용암 분출 기술 사용 시, 기술의 이펙트가 실제 타격 위치와 일치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전 클래스

 ‘흑정령의 분노 I’ 기술의 PVP 피해량을 상향하였습니다.

 

글래디에이터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버서커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헌터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윈드워커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293.12% x 7

376.87% x 7

20Lv

356.12% x 7

457.87% x 7

 

아크매지션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타격 당 420%

타격 당 540%

20Lv

타격 당 507.5%

타격 당 652.5%

 

아크메이지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타이탄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700 x 3

900 x 3

20Lv

844.37 x 3

1085.62 x 3

 

디스트로이어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타격 당 199.5%

타격 당 256.5%

20Lv

타격 당 339.15%

타격 당 436.05%

 

팔라딘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랜서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420% x 5

540% x 5

20Lv

455% x 5

585% x 5



레이븐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리퍼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도제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4.37% x 4

815.62% x 4

 

무극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350% x 3

450% x 3

20Lv

422.62% x 3

543.37% x 3

 

낭랑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350.28% x 6

450.36% x 6

20Lv

422.52% x 6

543.24% x 6

 

천랑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299.25% x 7

384.75% x 7

20Lv

362.25% x 7

465.75% x 7

 

섀도우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3.5% x 4

814.5% x 4

 

다크니스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299.25% x 7

384.75% x 7

20Lv

362.25% x 7

465.75% x 7

 

투신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700% x 3

900% x 3

20Lv

844.37% x 3

1085.62% x 3

 

설화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190.75% x 11

245.25% x 11

20Lv

231.87% x 11

298.12% x 11

 

연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700% x 3

900% x 3

20Lv

844.37% x 3

1085.62% x 3

 

란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700% x 3

900% x 3

20Lv

844.37% x 3

1085.62% x 3

 

샤이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525% x 4

675% x 4

20Lv

633.5% x 4

814.5% x 4

 

미스틱

흑정령의 분노 I (PVP)

변경 전

변경 후

1Lv

700% x 3

900% x 3

20Lv

844.37% x 3

1085.62% x 3

 

 

■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의 레이아웃을 더욱 보기 좋게 정돈하였습니다.

■ 공식 포럼
게임 내 설명 메뉴를 통해 공식 포럼을 이용할 시, 조회수가 바르게 나타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시작 예정 이벤트

📣 태양의 신전 개방!

- 기간: 3월 5일(목) 18:30 ~ 19:30

- 내용: 태양의 신전이 긴 침묵을 깨고 모험가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이벤트 기간 중 15분 간격으로 총 5회 개방되는 봉헌실에 입장하시어 다양한 보답품을 받아보세요.

📣 새내기를 응원해!

-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4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며 신규, 복귀 모험가 여러분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하였습니다.

설레는 시작, 두근대는 재회를 다채롭고 든든한 선물로 장식해보세요.

모험가님을 떠올리며 챙긴 심연 등급 장비, 장신구를 하나도 빠짐 없이 품에 안아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

 

📣 3X3 그림 조각 맞추기 이벤트

-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이벤트 메뉴에서 하루 최대 3개까지 획득할 수 있는 ‘그림 조각 맞추기 열쇠’를 받아 그림 조각 맞추기에 도전해보세요.

그림이 완성될 때마다 고대 금주화, 유물 파편 등이 담긴 ‘장인의 그림 조각 상자’를 드립니다.

그림을 10번 완성하면 1회에 한해 지급되는 ‘명장의 그림 조각 상자’에는 토벌 추천서, 고대의 석판, 이밖에 월드경영에서 유용하게 쓰일 아이템도 포함되어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 퍼즐 이벤트
-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3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Tier 1~4 아이템으로 구성된 기존과 달리, 이번 퍼즐 이벤트에는 알찬 Tier 1~2 아이템만 배치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하루 3번 퍼즐 조각을 받아 퍼즐판 뒤에서 모험가분들을 기다리고 있는 다양한 선물을 받아보세요.


📣 월드 우두머리 파편 교환 이벤트
-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보유하고 계신 월드 우두머리 파편을 다른 종류의 파편으로 교환하고 싶진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지금 월드 우두머리 파편 교환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 핫타임 및 푸시 선물 이벤트
-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모험가 여러분의 즐거운 모험과 성장을 응원하는 핫타임 및 푸시 선물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벤트 안내에서 보다 자세한 일정, 선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진행 중인 이벤트


📣 2주년 파격 배수 2차 이벤트
- 기간: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3월 1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2주년 파격 배수 2차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2차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으며 다가오는 3차 이벤트 등에 관한 설명은 이벤트 안내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구분

파격 배수 정보

2차

토벌을 완료하여 획득 가능한 고대 금주화, 은화, 캐릭터 경험치 보상이 2배로 증가합니다.

특수 토벌이 등장할 확률이 2배로 증가합니다.

유물 획득 시도 시 심연 등급 유물이 출현할 확률이 2배로 증가합니다.

하둠 흑정령 의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혼돈의 결정이 200개로 증가합니다.


📣 2주년 선물 마켓 : 생일초 교환
- 기간: 2월 4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 내용: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시 ‘2주년 선물 마켓 : 생일초 교환’이 종료됩니다. 이벤트가 마무리되면 보유하고 계신 생일초를

다른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없으며 남은 생일초는 상점에 판매하실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 모아오신 생일초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여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이번 주 소개해드린 내용이 모험가 여러분의 여정에 즐거움을 더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소식과 함께 인사 드리는 검은사막 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7957
댓글 17
연변거지 2020-03-03 14:48
하스라서버 DarkJoker 화이팅!!
2020-03-03 14:48
알겠어요 2020-03-03 14:48
⋌༼ •̀ ⌂ •́ ༽⋋
2020-03-03 14:48
휴면명7160485 2020-03-03 15:06
유물 확률 높아진거 맞아?
2020-03-03 15:06
O늘은 2020-03-03 15:31
@마수수 ⋌༼ •̀ ⌂ •́ ༽⋋
2020-03-03 15:31
휴면명7415405 2020-03-03 14:49
2빠
2020-03-03 14:49
휴면명7446006 2020-03-03 14:51
정제수좀 상점에 팔아주이소...
2020-03-03 14:51
유연해 2020-03-03 14:51
섀도유 ㅈ발상향죰요
2020-03-03 14:51
다현 2020-03-03 14:51
이봐 친구 혈류인은? 내용이 빠졌잖아
2020-03-03 14:51
blackbboy 2020-03-10 07:45
ㅋㅋㅋㅋㅋㅋ
2020-03-10 07:4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끼쀼 2020-03-03 14:57
낭랑상향해죠
2020-03-03 14:57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휴면명7099001 2020-03-03 16:50
퍼즐이벤트 1, 2티어 뭔지 어디서 확인하나요?
2020-03-03 16:50
목이길어슬픈 2020-03-03 16:59
옷장에서 확대가능하게 해주세요
2020-03-03 16:59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