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1월 31일(목) 격투가 계승, 깃발 전쟁 프리 시즌, 신규 의상 추가 등 101건 패치(1/31, 18:47) 2019-02-13 16:05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 입니다.

 

1월 31일(목) 점검 완료 시 적용될 최신 패치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가지 콘텐츠 추가 및 알려진 이슈에 대한 수정, 시스템 개선 등이 진행되었으니

모험가 여러분께서는 새롭게 적용된 패치 내역을 확인하시고 더욱 흥미진진한 모험을 즐겨보세요.


금일 업데이트는 앱 업데이트 및 데이터 패치로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다운로드 전, 모험가 여러분의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구글 혹은 페이스북 계정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 신규 콘텐츠

- 격투가 ‘계승’ 을 추가하였습니다.

 · 격투가 60레벨 달성 시 ‘이야기’ 메뉴를 통해 의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클래스 각성과 계승의 기술 피해 및 전체적인 강함은 동급이며 전투력 등에 차이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 계승 무기

 · 격투가는 기존에 착용하던 권갑(주), 완갑(보조)을 그대로 사용하게 되며, 계승 시 장비 각성을 통해 더욱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클래스 각성/계승 시 각성된 아이템(장비, 연금석)의 장착이 가능해집니다.

 

✎ 계승 기술

 · 계승 시 클래스 각성과 동일하게 10개의 기술만 남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술 일부가 리뉴얼되어 계열은 기본 클래스와 다르게 변동될 수 있으며, 기술의 효과 및 연출에 변화가 생깁니다.

 

- 깃발 전쟁 프리시즌을 시작합니다.

 · 깃발 전쟁은 매주 진행되는 것이 아니며, 프리시즌 동안 비정기적으로 운영됩니다.

✎ 깃발 전쟁 참여

 · 깃발 전쟁 시즌 기간 동안 [깃발 전쟁] 메뉴를 통해 참여가 가능합니다.
 · 깃발 전쟁 참여 신청은 길드 대장만 가능하며 최초 참여 신청 시 길드 자금(3,000,000)이 소모됩니다.

 · 깃발 전쟁에 참여한 길드 간 전쟁 선포를 통해 ‘깃발 전쟁’을 진행하게 됩니다.

 · 적 길드원을 처치하면 ‘처치한 적 길드원의 전투력’에 비례한 점수를 획득합니다.

 · 깃발 전쟁 시즌에 참여 중인 길드원에게는 길드명 우측에 ‘깃발 마크’가 노출되며 전투 경험치 +10% 의 효과가 적용됩니다.

 

✎ 깃발 전쟁 승리와 패배
  · 일정 점수에 먼저 도달한 길드가 승리하게 되며, 승리 길드는 깃발을 획득합니다.
 · 적 길드가 항복/전쟁 철회를 한 경우에도 승리하게 됩니다.

 · 전쟁에서 승리한 길드는 패배한 길드에게 ‘깃발’을 빼앗기기 전 까지 해당 적 길드에게 전쟁 선포를 할 수 없습니다.

 · 깃발 전쟁 중 항복, 전쟁 철회를 하거나 적 길드가 일정 점수에 먼저 도달한 경우 깃발 전쟁에서 패배합니다.

 · 깃발 전쟁에 패배하면 24시간이 지나야 해당 적대 길드에게 다시 전쟁 선포가 가능합니다.

   예) A길드와 B길드의 전쟁에서 A길드가 승리한 경우

        → 승리한 A길드는 깃발 1개를 획득

        → 승리한 A길드는 B길드에게 전쟁 선포 불가

        → 패배한 B길드는 24시간 후 A길드에게 전쟁 선포 가능

        → B길드가 승리한 경우 깃발 1개를 획득하고 A길드는 기존에 보유 중이던 깃발 1개를 잃음

 

✎ 깃발 전쟁 보상

 · 깃발 전쟁 시즌 기간 동안 ‘깃발’을 가장 많이 획득한 길드 순으로 특별한 혜택을 받습니다.

   단, 깃발을 획득했던 기록으로만 적용합니다.(깃발을 빼앗긴 기록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 깃발 수가 동일한 경우 길드원들의 가장 전투력이 높은 캐릭터의 ‘전투력’을 합산하여, 전투력의 합이 높은 순으로 순위가 결정됩니다.

 · 결과를 발표한 주 부터 다음 시즌 전 까지 우승 길드 전용 ‘길드 문장 장식’이 유지됩니다.

 · 길드 관리자 급 이상일 경우 길드 자체 보상(길드 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길드원은 길드원 개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단, 깃발 전쟁 시즌 종료 24시간 전에 길드에 가입한 길드원만 개인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사항

 · 깃발 전쟁을 포기하고 싶은 경우, 길드 대장이 ‘시즌 포기’ 버튼을 눌러 포기할 수 있습니다.

 · 깃발 전쟁 포기 시에는 보너스 지속 기술 효과를 잃게 되며, 시즌 종료 시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깃발 전쟁 시즌 참여 시, 참여 길드는 24시간 동안 전쟁 선포를 제한할 수 있는 ‘휴전 기회’ 2개를 획득합니다.

 · 단, 이미 전쟁 중인 길드가 있는 경우에는 ‘휴전 기회’를 사용하더라도 전쟁 상태가 유지됩니다.

 · ‘휴전 선언’은 전쟁 상태와 관계 없이 ‘휴전 기회’를 사용한 시점 부터 24시간 동안 유지됩니다.

 · 깃발 전쟁 중 휴전 기회를 사용하면 24시간 동안 다른 길드에게 전쟁 선포가 불가능해지며, 선포 당하지도 않게 됩니다.

 

- [전설] 등급 의상 시스템을 추가하였습니다.

 · [전설] 등급 의상은 기존의 [유일] 등급 보다 한층 더 상향된 능력치와 외형을 가지는 특별한 아이템입니다.

 

✎ 전설 의상 외형

 · [전설] 등급 의상은 1월 31일(목) 업데이트 된 신규 의상으로 고정되나, 기존 의상에서 리뉴얼된 형태를 가집니다.

✎ 전설 의상 옵션

 · 전설 의상은 동일한 수치의 공격력/방어력을 가지며 획득 가능한 수치는 최소 16 ~ 최대 25입니다.

 · 전설 무기/방어구 의상 각각 획득할 수 있기에 2종 의상에서 획득 가능한 최대 공격력/방어력의 합은 100입니다.

 · 이와 함께 기존 [유일] 등급 의상의 옵션도 상승하였습니다.

 

✎ 의상 합성
 · 전설 등급의 의상은 유일 등급의 의상 2개 합성 시 확률적으로 ‘전설 등급의 의상’ 획득이 가능합니다.

 · 같은 등급, 부위의 의상 2개로 합성이 가능합니다. (무기는 무기끼리, 방어구는 방어구끼리 합성)

 · 펄 상점 > 의상 탭 또는 펄 의상 툴팁에서 ‘의상 합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기간 한정 의상(한복/블러디 슈트/슈다드 등), 이벤트 의상(베로든/푸르나도)은 합성 재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합성 결과물로 획득되지는 않습니다.(1/31, 13:47)

 ※ 엔트복은 합성 재료로도 사용할 수 없습니다.(1/31, 13:47)

 ※ 전설 등급의 의상은 합성 재료로 사용할 수 없으나, 추후 합성 재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 의상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은 추후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다른 클래스의 의상으로도 합성은 가능하지만 결과물은 합성을 진행한 캐릭터가 착용 가능한 의상으로만 획득이 됩니다.

 · 합성에 성공하여 획득한 [전설] 등급의 의상은 1월 31일(목) 업데이트 된 신규 의상으로 고정됩니다.

 · 합성에 실패할 경우 [유일] 등급의 의상 중 랜덤으로 1종을 획득합니다.

   예) 내 캐릭터 : 레인저

 

- 의상 판매 방식과 거래소 가격을 조정하였습니다.

✎ 의상 판매 방식 변경

 · 기존에 방어구와 무기 외형이 세트로 하나의 의상 상자에 포함되었으나, 1월 31일(목) 업데이트 후 부터 ‘무기 의상’과 ‘방어구 의상’ 상자가 별개로 판매됩니다.

 · 펄 상점 > 의상 > 카테고리에서 클래스 선택 시 착용 가능한 의상 목록이 ‘무기’와 ‘방어구’로 나뉘어 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의상 거래소 가격 조정

 · 방어구와 무기 의상의 거래소 가격을 조정하였습니다.

 · 기존에 거래소에 등록되었던(판매가 진행되지 않은) 의상은 등록 만료 조치하였습니다.

 

- 열네 번째 ~ 열 여덟 번째 장비 공명을 추가하였습니다.

 · 착용 장비 중 가장 낮은 ‘잠재력 각성 단계’에 따라 추가 효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펄 상점

펄 상점과 관련된 업데이트 내용은 별도의 공지사항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ㆍ1월 31일(목) 업데이트 주요 펄 상점 주요 업데이트 내역

ㆍ자세한 내용은 안내드리는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월 31일(목) 신규 펄 상점 상품 및 확률 안내 [바로가기]


■ 캐릭터

[공통]

- 자동 전투 중 수동으로 회피 기술을 사용 시 다른 기술로의 연계가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 (iOS)자동 이동 시, 간헐적으로 말에서 내려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위치]

- 화염구 기술 사용 1회 당 두 번의 타격을 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화염구 기술의 공격 범위를 소폭 증가하고, 카메라 효과를 변경하였습니다.

- 마력 공세 기술의 범위, 그리고 타격 개체수를 1에서 3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다음 기술의 1레벨 피해량을 5% 증가하였습니다.

 · 단검 찌르기 / 마력 공세 / 돌개 바람 / 화염구 / 벼락 / 대지의 구속 / 서리 보주 / 차가운 안개 / 마력의 응답 / 번개 폭풍 / 마력 풍파

 

[격투가]

- 호미걸이 > 낭아 신장 기술 연계 시, 낭아 신장 기술이 대상을 향해 공격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버서커]

- 무모한 일격 기술의 심화 : 범위 증가 습득 레벨 제한을 5레벨에서 4레벨로 감소하였습니다.

- 흑정령의 분노 기술의 타격감을 개선하였습니다.

 

[윈드워커]

- 토벌 및 임무에서 ‘자동 버튼’을 활성화 한 후, 수동 입력을 했을 때 동작이 원활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재창조 기술의 심화 : 범위 증가 기술의 습득 레벨 제한을 5레벨에서 4레벨로 감소하였습니다.

- 간헐적으로 바람 송곳 기술이 사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바람 송곳 기술의 판정을 ‘기술 사용 중 슈퍼 아머’ 에서 ‘이동 중 무적’ 으로 변경하였습니다.

 · 윈드 워커가 사라진 후 부터 공격 시 까지 무적 상태가 적용됩니다.

- 대자연의 전율 기술의 PVP 피해량을 증가하였습니다.

- 재창조 기술에 ‘기술 사용 중 슈퍼아머’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재창조 기술의 PVP 피해량을 증가하였습니다.

 

[아크메이지]

- 뇌전 폭풍 기술의 범위 안에 공격 대상이 있으면 대상에게 기술이 정상적으로 발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 대상이 없거나 공격 대상이 기술 범위 밖으로 벗어날 경우 캐릭터 전방에 발동됩니다.

- 자동 전투 중 전류 파동 기술의 2번째 타격이 대상을 향해 공격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전류 파동 기술의 판정이 ‘전방 가드’에서 ‘슈퍼 아머’로 변경되었습니다.

[디스트로이어]

- 마을 및 전투 지역에서 일부 상호 작용이 자연스럽게 동작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랜서]

- 자동 전투 중 엔슬라의 신성 기술 사용 시, 대상이 사망하더라도 공격 범위 내 다른 대상을 공격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공격 대상이 없거나 공격 대상이 기술 범위 밖으로 벗어날 경우 캐릭터 전방에 발동됩니다.

- 엔슬라의 천벌 기술의 두 번째 타격이 대상을 향해 공격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응징 기술의 발동 속도를 증가하였습니다.

 

[다크니스]

- 재앙의 씨앗 기술의 발동 속도를 대폭 빠르게 개선하였습니다.

- 재앙의 씨앗 기술의 범위 안에 공격 대상이 있으면 대상에게 기술이 정상적으로 발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 대상이 없거나 공격 대상이 기술 범위 밖으로 벗어날 경우 캐릭터 전방에 발동됩니다.

- 빗발치는 절망 기술의 1, 2타격 사거리를 증가하였습니다.

 

[리퍼]

- 카르티안의 분노 기술의 범위 안에 공격 대상이 있으면 대상에게 기술이 정상적으로 발동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공격 대상이 없거나, 공격 대상이 범위 밖으로 벗어날 경우 캐릭터 전방에 발동됩니다.

 

■ 의뢰 / 지식/ 칭호

- 격투가 계승 칭호 ‘고독한 광야의 늑대’를 추가하였습니다.

- 격투가 계승 의뢰와 이야기를 추가하였습니다.

 · 격투가 계승 추가에 따라, 일부 튜토리얼 및 지식의 내용이 어색하지 않도록 제목과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 스테이지 입장으로 완료되는 의뢰가 간헐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깃발 개수를 요구 조건으로 하는 길드 칭호를 사용할 수 없도록 임시 조치하였습니다.

 · 벌써 끝이야? / 파죽지세 / 약탈자 / 천하 통일 / 드리겠습니다 / 다음은 없는 / 비폭력 주의자

 · 깃발 전쟁 프리시즌 동안 해당 칭호들은 사용할 수 없으며, 프리시즌이 종료된 후 리뉴얼하여 제공해 드릴 예정입니다.

- 장비와 장신구 돌파 복구 시, 결과 여부에 따른 칭호를 추가하였습니다.

- 바심족 반복 의뢰 3개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던 현상을 최대 2개까지만 진행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ㆍ주요 의뢰와 반복 의뢰의 진행 지역에 따라 바심족 길목 / 바심족 경계 / 바심족 협곡에 있는 바심족 몬스터와 바심족 주둔지에 있는 바심족 몬스터의 의뢰 조건 카운트가 구별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토벌 / 용맹의 땅

[특수 토벌]

- 간헐적으로 특수토벌: 티티움과 게아쿠의 무적 패턴이 풀리지 않는 경우에 대한 개선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 무적 액션이 일정 횟수 이상 진행되면 강제로 무적 상태가 해제됩니다.

 

[용맹의 땅]

- 용맹의 땅 : 고원에서 몬스터 처치 시 획득 가능한 경험치량을 대폭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영지 / 월드 경영

- 마차 제작/공방 등 영지민 제작 시 영지민이 잘못된 위치에서 일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영지 내에서 탈출이 불가능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재료나 은화가 부족하여 건물을 증축할 수 없음에도 증축 아이콘이 활성화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 경영의 무역품 상인, 떠돌이 상인에게서 구입할 수 있었던 상품들 중 상자형 아이템의 내용물을 곧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변경 전) 블랙펄 상자 구(상자 개봉 시 블랙펄 200개 획득)

 · 변경 후) 블랙펄 200개 구매

- 월드 경영 시작 시, 마지막에 들렀던 마을이 하단 정보에 표기되도록 추가하였습니다.

 

■ 아이템

- 아래의 아이템을 창고와 말 가방에 보관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블랙스톤 상자 / 수정 상자 / 광원석 상자 / 검은 기운상자 / 장신구 상자 / 재료 상자 / 유물 상자 / 일부 이벤트 보상 상자 / 에일린의 지원품 / 교본 상자 / 마력의 산물, 정수 상자 / 연금석 함 / 흑결정 상자

- 텃밭에 해바라기/무화과/파프리카 씨앗을 심은 후 수확할 때, 식량이 실제 안내된 양 보다 부족하게 획득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수확 시 발생한 부족분(식량)은 우편으로 지급해 드렸습니다.

- 타르타프 언덕의 켄타우로스에게서 각성 기술 교본을 획득할 수 있는 확률을 증가하였습니다. (1/31, 18:47)

※ 해당 패치 내용은 추후 업데이트 시 적용될 예정입니다. 안내에 혼선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 종료된 이벤트 아이템인 ‘복주머니`를 일괄 삭제하였습니다.

- 특정 조건에서 간헐적으로 엔트복의 생활 경험치 획득량 추가가 반영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NPC / 몬스터

- 타워형 몬스터(이동을 할 수 없는 몬스터 또는 바리케이드)와 기존에 밀리지 않았던 몬스터가 피격 시 밀리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와라곤 둥지의 몬스터 배치를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 UI

- 말 가방에 보관할 수 없는 아이템에서 ‘말 가방에 넣기’ 버튼이 보여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영지 내에서 30분마다 나타나는 '영지 획득물'의 UI 위치가 부정확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연금석 증폭 시 일부 단계에서 은화가 부족한 경우, 카프라스의 흔적 개수가 (-)로 입력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물고기, 양젖, 계란 등 식량 소모품이 한꺼 번에 저장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월드 경영에서 간헐적으로 말풍선이 비어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간헐적으로 미니맵 지형이 보이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가까운 마을 이동 이용 시 자동 의뢰 진행이 종료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상자형 아이템 개봉 시, MAX 수치로 설정한 개봉 횟수와 실제로 한 번에 열 수 있는 상자의 개수가 다르게 노출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상자형 물품의 모두 열기 기능에서 일부 아이템의 UI가 잘못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교본 상자 등 상자형 물품을 하나씩 사용 할때 ‘다시 열기’를 누르면 여러 개가 한꺼번에 사용 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봉인된 보물 상자를 개봉한 후, 다음 개봉 시 ‘다시 열기’ 버튼이 동작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씨앗 아이템의 툴팁에서 ‘식량 획득’ 문구를 ‘획득식량’ 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무역 상인에게서 봉인된 상자 사용 시 은화가 부족할 경우 ‘아이템 정보가 비정상입니다’ 라고 출력되는 메세지를 ‘은화가 부족합니다’ 로 수정하였습니다.

- 흑정령 성장 혜택 목록 중, 자동 채집과 연금석 자동 연성 가능한 흑정령 레벨이 잘못 표기되던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 13레벨 미만 캐릭터가 잠재력 돌파 시도 시 가이드 효과가 남아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장비 상점 튜토리얼 진행 시 무료 구매까지 진행된 이후의 진행이 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돕기’ 상호 작용이 모두 ‘목걸이 걸기’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친밀도 아이콘 UI를 변경하였습니다.(1/31, 14:33)

- 순위 정보 > 무법자 친구/길드원 순위에서 길드원의 무법자 정보가 비정상적으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대전 종료 시 승리한 캐릭터는 승리 액션을, 패배한 캐릭터는 패배 액션을 취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투기장 튜토리얼에서 투기장 정보의 UI 범위가 올바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길드원 보호 적용 시 캐릭터명 우측에 녹색 방패가 보이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제 3자가 길드원을 보호 중인 경우에는 녹색 방패만 보입니다.

 · 적대 길드의 길드원이 길드원 보호 중일 경우 이름이 노란색으로 보이며 녹색 방패가 보입니다.

- 캐릭터 변경을 하였을 때 지식 알림이 잘못 작동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의뢰 위젯을 벗어나는 의뢰명들은 전광판처럼 흐르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게임 내 설정에서 구글 및 페이스북 버튼의 활성화 상태가 올바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펄 상점 > 협동 포인트 탭의 하단 툴팁에 협동 포인트 획득 방법 ‘친구에게 인사하기’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 펄 상점 > 유물, 광원석의 게이지 채우기/획득 속도를 상승하였습니다.

- 펄 상점 > 편의성 탭에서 다른 서브 카테고리로 이동했을 때, 기존의 하단 설명 문구가 유지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이벤트 > 신규모험가 혜택 상품 탭에 과거의 ‘신규 모험가 응원 상품’ 으로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말에 탑승한 상태로 스테이지 이동 시 안장이 사라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길드 칭호를 사용할 수 없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대상 칭호) 똑똑, 우리가 왔도다, 전쟁의 전령, 선공 필승, 정복자, 밟으면 꿈틀하는, 참는 자에게 복이 있다, 익숙해져 버린, 수성의 달인

- 씨앗 아이템에 텃밭으로 ‘즉시 이동’하는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 동일한 의상(펄 상점 의상) 상자를 연속으로 개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 상자 아이템 툴팁에 ‘자동 사용’ 버튼을 추가하였습니다.

 · ‘자동 사용’ 버튼 클릭 시 ‘상자 개봉 시 거래가 불가능한 상품 안내’ 알림이 노출되며, 동의 시 선택된 상자 아이템이 모두 개봉됩니다.

 · 펄 가방에 10칸 이상의 여유 공간이 없으면 의상 상자 사용(개봉)이 불가능합니다.

 · 펄 가방에 2칸 이상의 여유 공간이 없으면 펄상품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펄 가방의 여유 공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이벤트

- [시작] 설날 맞이 페스타

ㆍ기간 : 1월 31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ㆍ내용 : 매일 임무를 완료하고, 방패연을 모아 설날 종합 선물 세트로 교환해보세요!

ㆍ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참고해 주세요. [바로가기]

 

- [시작] 행운을 빌어요~! 행운의 분수대 이벤트

ㆍ기간 : 1월 31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전까지

ㆍ내용 : 분수대에 찾아가서 은화/펄을 던지면 핫타임이 진행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참고해 주세요. [바로가기]

 

- [시작] 설날 기념 3종 이벤트

ㆍ기간 : 이벤트별 기간 상이

ㆍ내용 : 설날을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의 푸시/핫타임/출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ㆍ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참고해 주세요. [바로가기]

 

- [시작] 2019년, 모험가님의 설 연휴 모습을 알려주세요!

ㆍ기간 : 1월 31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10일(일) 23:59

ㆍ내용 : 이벤트 게시판에 모험가 여러분의 2019년 설 연휴 모습을 함께 공유해 주세요.

ㆍ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참고해 주세요. [바로가기]

 

- [시작] 2019 새해 덕담/소망을 말해주세요~! 이벤트

ㆍ기간 : 1월 31일(목) 업데이트 점검 후 ~ 2월 10일(일) 23:59

ㆍ내용 :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새해 덕담/소망을 남겨주세요.

ㆍ자세한 내용은 공지를 참고해 주세요. [바로가기]

 

- [종료] 격투가와 함께 달린다! 핫타임 이벤트

- [종료] 격투가 특별 훈련 이벤트 탭이 종료됩니다.

- [종료 예정] 신년맞이 퍼즐이벤트가 2월 1일(금) 23:59분에 종료됩니다.

모험가 여러분께서 최적의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705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