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카마실비아 동북부 추가, 수련의 제단 이벤트 시작 등 114건 패치 (3/11, 17:10 내용 추가) 2021-03-09 11:01 검은사막 모바일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팀입니다.   
 
3월 9일(화) 업데이트 점검 완료 시 적용될 패치 내용을 안내해드립니다.   

 
오늘 업데이트는 데이터 패치로 진행됩니다.   
다운로드 전, 모험가 여러분의 소중한 계정 정보 보호를 위해 반드시 계정 연동을 진행해 주세요. 

 

[01] 카마실비아 동북부

[02] 콘텐츠 추가ㆍ변경 및 개선 사항 

[03] 오류 수정 

[04] 업데이트 사전 예고 

[05] 캐릭터 

[06] 펄 상점 

[07] 이벤트 

 

태초의 시절, 아직 역사가 새겨 지기 전에 여신 실비아의 축복을 받아  천혜의 자원을 간직하고 있는 카마실비아는 신비로운 엘프 종족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굳게 닫혀 있던 카마실비아 관문 내부는 바깥 세상에는 알려지지 않은 채로  오랜 세월의 흔적을 간직한 거대한 고목들이 웅장하게 우거진 숲입니다. 어둠의 세력으로부터 이 땅을 지킬 수 있는 강력한 힘을 가진 모험가를 모집하기 위해,  카마실비아의 여왕 브롤리나는 오랫동안 굳게 닫힌 관문을 개방하였습니다. 

 

실비아 여신에게서 태어난 두 자매, 가넬과 베디르의 갈등, 호기심이 많은 수줍은 요정이 숨겨놓은 비밀,
신비로운 미지의 모습을 간직한 숲으로 직접 모험을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카마실비아 동북부 

- 카마실비아 동북부 지역과 관련된 새로운 의뢰와 칭호, 지식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권장 전투력 미만의 캐릭터가 입장할 경우, 전투력 차이가 클수록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 카마실비아 지역에서는 흑정령 반복 의뢰, 지역 반복 의뢰(고대 정화 장치)가 등장하지 않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주요 의뢰 중 흑정령이 제안하는 반복 의뢰와 고대 정화 장치에서 받을 수 있는 지역 반복 의뢰는 과거 엘리언 지역에서 사냥 시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의뢰였습니다. 하지만, 혼돈이 업데이트 된 후 엘리언 지역의 반복의뢰 의미가 퇴색되어 있습니다. 이를 혼돈에 그대로 적용하기엔 짧은 시간에 완료 보상을 계속 눌러줘야 하는 피로도가 상당해 현재 개편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 최전선ㆍ제 2전선 지역 


- 새로운 지역이 발견됨에 따라 최전선, 제 2전선 지역을 변경하였습니다.  

ㆍ엘리언/하둠 최전선 지역 : 만샤움 고목의 무덤 

ㆍ엘리언/하둠 제2전선 지역 : 만샤움 숲 경계 

ㆍ최전선 지역이 변경됨에 따라 숨겨진 연회장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변경하였습니다. 

 

- 카마실비아 지역이 확장됨에 따라 기존 발렌시아 동부지역 나이트메어의 평균 획득 보상이 카마실비아 최전선, 2전선 지역보다 가치가 높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나이트메어: 루드 유황 광산 제한구역Ⅰ에서 획득 가능한 경험치를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기존 최전선, 제2전선 지역이었던 루드 유황 광산 제한구역과 루드 유황 광산 위험구역의 권장 전투력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고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을 조정하였으며, 발렌시아 남부, 동부 일부 지역의 권장 전투력을 조정하였습니다. 

구분 

지역 

변경 전 권장 전투력 

변경 후 권장 전투력 

발렌시아 동부 

루드 유황 광산 제한구역 

최전선 지역 

30,500 

루드 유황 광산 위험구역 

제 2전선 지역 

30,000 

루드 유황 광산 작업장 

31,000 

29,500 

루드 유황 광산 입구 

30,000 

29,000 

필라 쿠 고문실 

28,500 

28,000 

달모래 산맥 

28,000 

27,000 

필라 쿠 징역장 

27,500 

26,500 

필라 쿠 지하 감옥 

26,500 

25,500 

필라 쿠 감옥 

25,500 

24,500 

발렌시아 남부 

칸투사 무법지대 

24,000 

23,500 

칸투사 황무지 

23,000 

22,500 

※ 루드 유황 광산 제한구역과 루드 유황 광산 위험구역에서는 기존과 동일한 확률로 혼돈의 핵과 혼돈의 축, 미감정 주술의 구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카마실비아 영지 조경물

- 카마실비아 영지 조경물 3종을 추가하였습니다. 
ㆍ카마실비아 흰 나무, 카마실비아 둥근 나무 장식, 카마실비아 가로등 

ㆍ카마실비아 영지 조경물은 영지 조경공방 12단계 부터 제작할 수 있습니다. 

ㆍ영지를 수여받은 모험가님께서는 레모리아 경비초소에 있는 레미니 레인으로부터 주민 의뢰를 통해 카마실비아 조경물을 1개씩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토벌 우두머리 : 나크 브뤼시카 


- 신규 지역에 등장하는 새로운 토벌 우두머리 ‘나크 브뤼시카’를 추가하였습니다.  

ㆍ정예 : 나크 브뤼시카 임무를 완료하면 토벌 우두머리로 나크 브뤼시카가 등장합니다.  

- 나크 브뤼시카의 우두머리 지식 획득 시 방어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수련의 제단 등장 이벤트 

- 카마실비아 지역의 권장 전투력에 도달하지 못하신 모험가께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수련의 제단에서 카마실비아 진입을 위한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ㆍ수련의 제단은 혼돈 지역과 같이 엘리언의 영역/하둠의 영역을 선택하여 전투가 가능합니다. 

[수련의 제단 : 엘리언 영역] 
- 하둠의 영역 입장이 어려운 모험가분께 권장해드립니다. 
- 주요 보상 : 은화 전리품, 최상급 블랙스톤 꾸러미, 신화 수정 상자, 하급~상급 교본 상자 등 
 
[수련의 제단 : 하둠의 영역] 
- 카마실비아 지역(만샤움 숲) 입장이 어려운 모험가분께 권장해드립니다. 
- 주요 보상 : 혼돈의 축, 혼돈의 핵, 주술의 근원, 미감정 문양 각인서 등 

※ 수련의 제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우두머리 빨간코’ 의뢰를 완료해야합니다. 
※ 수련의 제단에서는 흑정령 모드 이용이 불가능하며, 몬스터 지식 경험치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수련의 제단은 핫타임 아이템, 서버 핫타임의 영향을 받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지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련의 제단 이벤트 공지 바로가기] 

 

■ 흑정령 

- 흑정령 의뢰 보상을 흑정령 레벨 251 이후부터 401레벨까지 점진적으로 증가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접속 유지 보상을 흑정령 레벨 400 단계까지 획득할 수 있도록 확장하였습니다.

 

■ 균열의 토템 

- 태고의 균열 토템에 결합한 토템은 돌파 단계에 따라 은화, 펄 또는 블랙펄, 혼돈의 축을 이용해 추출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ㆍ태고의 균열 토템에서 심연 등급 토템을 무료로 추출할 수 있는 이벤트가 종료됩니다.

추출할 토템 돌파 등급 

추출 시 필요 재화 

+4 

1억 은화, 또는 200펄/블랙펄 

+5 

5억 은화, 또는 200펄/블랙펄 

+6 

혼돈의 축 1개, 또는 300펄/블랙펄 

+7 

혼돈의 축 2개, 또는 500펄/블랙펄 

+8 

혼돈의 축 3개, 또는 700펄/블랙펄 

+9~+10 

혼돈의 축 4개, 또는 900펄/블랙펄 

 
 
- 심연 등급 균열의 토템 제작식과 다른 종류의 심연 등급 균열의 토템으로 변경하는 제작식을 분리하였습니다. 

ㆍ기존 신화 등급 균열의 토템, 주술의 구와 마력의 정수를 사용하는 심연 등급 균열의 토템 제작 재료는 유지됩니다. 

 

■ 흑정령 모드 

- 흑정령 모드가 빛의 가호 게이지 보유량만큼만 진행할 수 있었던 방식을 빛의 가호 게이지와 보유중인

  빛의 성수(광휘의 성수 포함) 아이템으로 흑정령 모드를 진행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ㆍ해당 흑정령 모드 기능은 앱(App)을 완전히 종료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ㆍ보유중인 빛의 성수가 없어 빛의 가호가 모두 소진될 경우 흑정령 모드는 종료되며, 빛의 성수가 사용된 혼돈/하둠의 영역의 전리품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후 빛의 가호 모두 소진 시 자동으로 엘리언 영역의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입니다.

※ 위 흑정령 모드 개선 내역이 적용되는 과정에서 보완이 필요한 사항이 확인되어, 빛의 성수 자동 사용 개선 사항은 임시 중단 조치하였습니다.
   본 내용을 보완 하여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3/9 11:40 내용 수정) 

 

■ 대양 

- 유르 해역 현상 수배 의뢰에서 개체 수가 많지 않은 괴수를 제압하는 의뢰가 노출되지 않도록 개선하였습니다. 

ㆍ등장하지 않는 현상 수배 목록: 나인샤크, 표류 추적자, 헤카루 30마리 제압 의뢰 

ㆍ업데이트 이전에 받은 해당 현상 수배 의뢰는 정상적으로 수행하실 수 있습니다. 

- 노을빛 새밤 섬에서 낚시가 가능한 상태로 전환되는 UI 버튼의 위치를 변경하였습니다. 

- 대양 내에서 항구 귀환권 사용 방법을 아래와 같이 개선하였습니다. 

ㆍ대양 괴수와 전투 중에도 항구 귀환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ㆍ대양 내에서 다른 모험가 선박과 전투 시 30초 동안 항구 귀환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선박 장비의 자동 강화 시도 시 현재 착용 중인 선박 장비보다 더 높은 전투력의 선박 장비로 강화할 수 없을 경우 자동 강화가 중지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캐릭터 

- 영지에서도 무기 착용/미착용 옵션이 적용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위의 개선사항은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안내에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3/10 15:09 내용 수정) 

■ 과제 

- 일일 과제의 흑정령의 의뢰 완료 조건을 ‘3회’에서 ‘1회’로 변경하였습니다. 

◈개발자 코멘트◈ 
많은 모험가님들(흑정령 의뢰 수락 기준 약 30%)께서 흑정령 의뢰를 하루에 3회를 다 완료하지 못하여 일일과제 7회완료보상을 획득해 가지 못하는 문제를 해소하고 과제 부담을 줄여드리기 위해, 일일과제 완료보상은 유지한 채 완료조건만 1회로 줄이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보다 많은 모험가님들이 더욱 편하게 일일과제를 완료하실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 거래소 

- 거래소에 등록된 물품의 목록이 등급이 높은 순으로 나열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UI 

- 카프라스의 비급서 아이템 설명에 제작 방법을 더욱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휘장 및 영광의 증표 등 아이템 설명에 해당 시즌이 표기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길드 - 길드 전쟁 기록’ 및 ‘채팅창 - 대화 대상 정보’에서 길드 전쟁 선포가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반려동물 메뉴에서 기술 확장에 성공한 반려동물을 명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아이콘을 개선하였습니다. 
- 흑정령의 속삭임의 좌측 상단에 광원석 강화 단계 표현이 더 잘 보이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흑정령 모드 

- 흑정령 모드 사용 후 검은 태양이 떠오른 시간에 접속할 경우 흑정령 모드 보상을 수령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엘리언 지역에서 흑정령 모드의 추천 지역 기능으로 흑정령 모드를 진행한 경우 재 접속 시 보상을 수령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대양 

- 노을빛 새밤 섬 지역 정보에 지역에 대한 설명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실비아의 여신상 Lv.26 달성 후 여신의 눈물을 봉헌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영광의 길 

- 영광의 증표 획득 방법에 시즌8 영광의 증표 아이콘이 노출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캐릭터 

- 일부 클래스가 임무, 토벌 자동 진행 시 목적지를 찾아가지 못하고 주변 지형을 반복적으로 배회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UI 

- 우편함에서 강화된 물품을 획득했을 때 강화 단계가 보이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ㆍ 우편 창에서 우편에 포함된 물품 정보(남은 시간, 돌파 단계 등)가 보이도록 개선하였습니다. (3/9 20:35 내용 추가)
- 나이트메어 지역에 현재 입장한 인원 수를 표기하는 UI의 위치가 물품 획득 메시지와 겹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 3월 3주차 업데이트 시 포탄 보급이 사라지고 포탄 적재가 보급과 적재 기능을 모두 대신하도록 변경될 예정입니다.  

ㆍ업데이트 전까지 소진되지 않은 포탄은 사라질 예정이니 게임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 아이템 

- 3월 3주차 업데이트 시 강철/합판, 흑정령 룬/미확인 흑정령 룬을 상점에 판매 시 획득할 수 있는 은화양이 하향 조정될 예정입니다. 

◈개발자 코멘트◈ 

대양 해역이 업데이트 됨에 따라 선박 장비 강화에 요구되는 강철과 합판의 개수가 늘어났고, 선박 장비 강화 재료 수급에 어려움을 겪으실 모험가님을 위해 재료 수급이 보다 수월해질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하지만, 본 기획 의도와 달리 이를 다시 상점에 되팔아 대량의 은화를 획득할 수 있는 점을 확인하였고, 이러한 상황을 개편하고자 다음 업데이트 점검 이후 은화 판매가격의 하향 조정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흑정령의 룬 또한 합성을 통해 상위 룬으로 올라가는 것이 본 기획 의도였습니다. 하지만 현재 특정 등급은 판매로 이득을 보고, 특정 등급 이상은 합성이 유리한 상태로 되어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본 기획 의도와는 다른 아이템 활용법이라 하향 조정하게 되었습니다. 

 

 

■ 팔라딘

◈개발자 코멘트◈ 

아래 항목을 중점으로 팔라딘의 밸런스 패치를 진행하였습니다. 

1. 팔라딘클래스에 어울리는 컨셉 추가 

2. 접근 능력 강화와 지속적인 피해를 입히는 능력 개선

3. 사냥 능력 개선 

  

현재 다른 클래스에 비해 기동성이 떨어지고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방법이 한정적인 팔라딘은 다수의 적을 상대하는 컨텐츠에서 다른 클래스에 비해 부족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수의 적을 상대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진입과 동시에 적들에게 상태이상 효과를 입혀 아군을 보조할 수 있고 전장 진입/이탈 능력을 강화하였으며 신성력을 모아 강력한 피해를 적에게 입힐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정신력을 신성력 능력으로 변경하였습니다.

ㆍ신성력은 기본 공격, 기술 사용 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ㆍ일부 기술은 획득한 신성력을 소모해 더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ㆍ정신력을 소모하던 기술은 더 이상 정신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방패 던지기 

- 기술 사용 후 방패가 위치한 자리에서 공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의 공격 속도와 범위가 증가하였습니다. 

- 기술의 최대 타격 횟수가 2회 증가하였습니다. (6회 → 8회) 

ㆍ[심화: 최대 사용 횟수 증가]를 [심화: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로 변경하였습니다. 

-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증가하였습니다. (6초 → 7초). 

- 최대 사용 횟수가 2회 감소하였습니다. (3회 → 1회). 

 

단죄의 검 

- [심화: 범위 증가] 효과가 기본 적용하고, [흐름: 신성의 검]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 [흐름: 신성의 검] 

ㆍ모든 신성력을 소모하여 단죄의 검 기술 피해의 50% 추가 피해 적용 

ㆍ기술 사용 중 슈퍼아머 (투기장 입장 시 미적용) 

ㆍ타격 성공 시 기절 

 

날카로운 빛 

- 타격 시 지연 효과를 감소하였습니다. 

- 기술의 공격 속도가 증가하였습니다. 

 

천상의  

- [흐름: 신성의 창] 
- [흐름: 신성의 창]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ㆍ모든 신성력을 소모하여 최대 2타격 추가 

ㆍ천상의 창 기술 피해의 50% 추가 피해 적용 

 

방패 추격 

- 다른 기술 사용 중 기술을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 사용 후 적과 충돌하지 않더라도 적이 가까울 경우 공격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 사용 중 찬란한 돌진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찬란한 돌진 

- 기술 시전 속도와 이동 거리가 증가하였습니다. 
- 기술 사용 후 달리기 동작으로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 사용 중 이동 방향을 변경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기술 사용 중 다른 기술을 사용할 경우 멈출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최대 타격 수가 4회 증가하였습니다(4회 → 8회). 

ㆍ타격 수가 증가함에 따라 PVE/PVP 피해량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PVE 

변경 전 

변경 후 

Lv1 

491.7%, 최대 4타격 

345%, 최대 8타격 

Lv10 

554.4%, 최대 4타격 

448.5%, 최대 8타격 

PVP 

변경 전 

변경 후 

Lv1 

393.36%, 최대 4타격 

241.5%, 최대 8타격 

Lv10 

443.52%, 최대 4타격 

313.95%, 최대 8타격 

 

빛의 심판

- 기술의 동작을 변경하였습니다. 

- “타격 성공 시 바운드” 효과를 "첫 타격 성공 시 기절, 타격 성공 시 넉다운" 효과로 변경하였습니다. 

- PVE/PVP 피해량을 증가하였습니다. (3/10, 16:16 내용 추가)

PVE 

변경 전 

변경 후 

Lv1 

490% 최대 4 타격

530% 최대 4 타격

Lv10 

637% 최대 4 타격

689% 최대 4 타격

PVP 

변경 전 

변경 후 

Lv1 

344.25% 최대 4 타격

371% 최대 4 타격

Lv10 

447.52% 최대 4 타격

482.3% 최대 4 타격


엘리언의 숨결
- 기술 사용 시 신성력 50 회복 효과를 추가하였습니다. (3/10, 16:16 내용 추가)


[흐름 : 신성한 심판]  

- 모든 신성력을 소모하여 빛의 심판 기술 피해의 150% 피해 적용 (3/11, 17:10 내용 추가)

- 기술 사용 중 무적 공격 시 슈퍼아머 (투기장 입장 시 미적용)  

- 첫 타격 성공 시 기절   

- 타격 성공 시 넉다운 


 

 

신규 상품 

■ 신규 의상 

[붉은 달(방어구)] - 레인저 클래스 

 

■ 흑정령의 추천 

- 사라진 빨간코의 토벌함 [3+1] 

- 태초 탐험가의 함 [3+1] 

- 빛바랜 카프라스 상자 [3+1] 

- 카마실비아에 숨겨진 쿠베 가방 

- 소망의 펄 스페셜 [2+선물] 

판매 종료 상품 

■ 판매 종료된 상품   
- 용맹의 토템함 [2+선물] 
- ‘골든벨’ 30% 할인 종료 
- ‘골든벨 : 아알의 축복’ 30% 할인 종료 
- ‘골든벨 : 하둠’ 30% 할인 종료 
- 슈다드의 전령(반려동물) 
- 지휘관의 마갑(마갑) 

- 2월의 행운상점 (3/8 23:59 종료) 
  

■ 3월 3주차 판매 종료 예정 상품   
- 특가! 흑정령 지원 꾸러미 
- 어둠의 흑정료시카 [5+1] 
- 재봉사의 함 [5+선물] 
- 비급서 스페셜 패키지 [2+1] 
- 대장장이의 비밀 돌파함 [2+1] 

 

■ 시작 이벤트 

📣 검은 돌 신전 확률업 이벤트! 

- 기간: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23(화) 09:00 

- 라이텐 제압 시 검은 돌 신전 등장 확률 3배 증가, 검은 돌 신전 봉헌금 및 보상 2배로 증가합니다. 

 

📣 봄 맞이 출석부 

- 기간: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23(화) 09:00 

-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 가실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수련의 제단 등장 

- 기간: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23(화) 09:00 

- 신규 지역 카마실비아 입장이 어려우신 모험가 분들을 위해 수련의 제단을 준비했습니다. 

 

📣 화이트데이 사탕 상점 

- 기간: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16(화) 09:00 (교환 기간: ~ 3/26(화) 09:00) 

- 달콤달콤 사탕을 모아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해 보세요. 

 

📣 화이트데이 접속 유지 이벤트 

- 기간: 3월 2주차 업데이트 점검 후 ~ 3/16(화) 09:00 

- 접속한 시간에 따라 달콤달콤 사탕을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이벤트 안내사항 

- 이벤트 당첨자 보상으로 지급된 게임 내 칭호는 지급 시점에 캐릭터가 존재하는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직 캐릭터를 생성하지 않은 서버에 신규 캐릭터를 생성할 경우 해당 캐릭터는 칭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향후 이벤트 당첨자 보상으로 지급되는 칭호도 위와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급될 예정입니다. 

 

 

 

21717
댓글 21
psteel 2021-03-09 11:01
1
2021-03-09 11:01
울트라 2021-03-09 11:02
헛 빠르군
2021-03-09 11:02
황린성냥 2021-03-09 11:01
우흥
2021-03-09 11:01
휴면명7326320 2021-03-09 11:16
ㅋㅋㅋ
2021-03-09 11:16
네청 2021-03-09 11:17
6추출의 300펄이면 괜찮네. 한 1000펄일줄 알았는데 ㅎ
2021-03-09 11:17
언론 2021-03-09 11:35
랜서 속결 댐지 넘 약해서 사냥느려요 댐지 좀 올려주세요
2021-03-09 11:35
썩은꽃들의화원 2021-03-09 11:41
이놈들아 신규 지역을 냈으면 의뢰완료권 좀 만들어라.. 직변권 줘서 직변했는데 남부부터 새로 깨야하잖아..
2021-03-09 11:41
휴면명7178687 2021-03-09 11:43
아니 일단 신규지역 그냥 ㅈㄴ높게 하나 만들어두고
제발 좀 ㅈ같은 버그 잡아라
그리고 메인퀘 자동있으면 머하냐 말이 있어도
뛰댕긴다 이것 좀 고쳐 언제까지 방치할셈이야
신케출시,지역출시도 좋은데 좀 짜잘한것들
개선 좀 해
2021-03-09 11:43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Whitewf 2021-03-09 12:11
.
2021-03-09 12:11
펭펭구니 2021-03-09 12:18
팔라딘 패치 이게 맞아..? 상향 한게 맞냐구!!!
2021-03-09 12:18
얀쿠기 2021-03-09 13:06
므야 레인저 신규의상 매화 의상 돌려막기 한거 같은댕 ???
2021-03-09 13:06
에코나르 2021-03-09 13:16
검사 상위티어 조건이 1방폭딜인데 이번 팔라딘 밸패는 완전 역행이네. 이거 상향 아닙니다.
피빕, 태전하면서 때리는 도중 저항걸려 끊겨본 경험이 있어봐야 이게 왜 상향 아닌지 암.
2021-03-09 13:16
쯘사 2021-03-09 13:40
나메는 카마실비아로 왜 안옮김??
나메갈때마다 저 오른쪽으로 드래그해서 일일히 발렌시아로 가는것도 귀찮은데 (수정됨)
2021-03-09 13:40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되었습니다.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