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개선 요청 2021-05-02 13:09 Raphael

경험치 레벨 표시말입니다.

샤카투 상점에 흑정령 검은 기운은 0.001로 변화가 표시됩니다. 경험치 레벨을 소수점 두 자리로 표시한다면 시각적 효과뿐만 아니라 심리적으로도 뭔가 하고 있다는 느낌을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낚시 말입니다.

낚시하는 중에는 가방/내 정보를 눌러서 레벨의 변화를 확인해야 합니다. 레벨 경험치 대신에 대양처럼 낚시 경험치를 표시해 주시면 변화를 알 수 있으니 좋겠지요?! 그리고 왜 채집, 벌목, 채광처럼 낚시도 자동으로 할 수 있으며 어떨까요?! 그 시간에 커피라도 한잔할 수 있게 말입니다. 사막 발굴도 경험치 레벨 표시해 주시고, 자동발굴 해주시면 좋아하는 유저들 많겠지요?! 채집과 벌목, 채광도 마찬가지입니다.

 

월드보스 입장과 배율 말입니다.

영광의 길처럼 일주일에 한 번 내가 원하는 시간에 몰아서 할 수 있게 입장권을 우편으로 보내주시면 어떨까요?! 입장 전에 현재 보스 체력 막대기 표시해 주시면 들어갔다가 나갔다가 다시 들어갔다가 반복하지 않아도 될텐데... 그리고 배율 말입니다. 왜 처음부터 배율을 적용할 수가 없는 것인가요?! 여러 번 해서 좋은 보상 받는 것도 아닌데 한꺼번에 배율 다 사용할 수 있게 해주세요!!! 토벌도 마찬가지, 영광의 길도 마찬가지, 해적섬도 마찬가지입니다.

 

태고 색깔 말입니다.

룬이나 문양각인서나 미감정일 때 다른 색으로 표시되어야 하지 않습니까? 꼭 사람 놀라게 태고를 얻은 것처럼 같은 색깔로 하시다니... 오늘 사막 대사원 돌다가 완전 펄어비스 찬양할 뻔했어요. 열어보면 유일인데, 미감정 색깔은 태고...

 

공허 말입니다.

공허 안 나오죠?! 나오는 것처럼 월드보스나 영광의 길에 표시하시는 것은 과장광고, 아님 사기에 해당하지는 않나요?! 지난 3년 이벤트 왜 우리나라에서 얻은 분이 계실까요?! 없어시면 지우시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Raphael

67463
  • 작성한 글4
  • 작성한 댓글34
  • 보낸 추천6
  • 받은 추천0
댓글 0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