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나오는 요정 정말 기대 많이 하고 있습니다.
아직 나오지도 않은 컨텐츠 이야기 하기 어렵지만 바램으로는 지금 애완동물 보단 진짜 친구 같은 살아있는 느낌이면 좋겠어요.
현재 영지 보다 좀 귀여운 느낌의 요정 마을 꾸미기도 생기면 좋겠어요. 그럼 지금 영지 버튼 누르듯 들어가서 꾸며논 마을에서 내 요정 친구가 놀고 있는 모습 보면서 힐링 하고 싶어요.
현재의 영지는 여러 건축물 패키지를 파셨으면 해요.
여러 국가의 특색 있는 건축물들을 한정판으로 판매 하거나 다른 작품과 콜라보 해서 한정판으로 그 작품의 건축물 패키지를 파셔도 좋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실현 가능성 높은 하우징 입니다.
피시검사에 있는 하우징 시스템은 꼭 좀 업데이트 부탁드려요.
매번 절전모드나 흑정령 모드 풀고 게임 화면 보면 제 캐릭터는 몬스터와 힘들게 싸우고 있어요.
날도 더운데 너무 불쌍해요.
그래서 절전이나 흑정령모드 할 때 집에서 쉬기 버튼도 있으면 해요. 그러면 앞으로 추가될 요정이나 다른 요소와 결집력이 강화 되어서 사냥으로 얻는 전리품 못지않은 결과물을 얻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의형제 시스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게임에 적응 못하고 접으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요.
저는 재밌게 하고 있어도 이런 분위기에 전염되어서 사기가 떨어져요. 이럴바엔 차라리 마을 npc랑 의형제 하고 싶어요. Npc 부탁을 들어주고 퀘스트를 깨면서 절친,의형제가 되어서 계속 관리 해주는 거죠. 그러다 사냥에서 혼돈의 축 득템 하듯이 대박 아이템을 선물로 받기도 하고요.
검사m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