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랑 밸패 요청합니다. 2023-03-19 09:36 도마동불주먹 (116.125.*.115)

안녕하세요. 검은사막m 재밌게 즐기고있는 유저입니다.

검은사막m의 장점은 타 게임에 비해 장비공유가 가능하여 클변개념이 용이하다는 점인데요. 캐릭도 많고 각 캐릭터마다 장단점이 명확하지만 저는 늑대를 타기도하고 소환하는 낭랑에 꽂혔는데요.
플레이해보니 왜 순위티어 제일 하위에 머무는지 대충은 알겠더군요...
그래도 애정어려 좀 적어보자면 일단 흑랑 소환수의 데미지가 약해도 너무약합니다.. 피해가 낙엽베기의 25%라뇨..
필드에서 몬스터때리면 100피에서 5퍼정도밖에 안빠집니다.
샤이의 곰소환이랑 비교해보면 답이 없는거죠 그냥.
적어도 50%는 적용을 해야 반값은 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또한 낭랑의 가장 큰 캐릭특징이 흑랑탑승이 존재한다는건데, 흑랑 탑승 시 오히려 기본 사냥보다 더 효율이 떨어진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하네요. 그래도 스킬이고, 이게가장 큰 캐릭터 특징인데 탑승하면 탑승하는 딜레이하며, 전체범위기가 공간벼락 스킬 범위의 반도 안되는 게 너무 이상하네요... 특징을 명확하게 살려주셨으면 합니다.  대사막에선 흑랑 탑승 후 발굴버튼 클릭 조차 안되는거 보고 진짜 식겁했습니다... 이건 좀 수정좀 해주십시요...
일단 기본적으로 타 캐릭과 비교해봤을때 스킬 퍼뎀이 현저히 낮는건 펙트입니다..
그리고 공간벼락 스킬 같은 경우 참 이해가 안되는게..
필드 사냥시 어떠한 경우에는 스킬시전 후 12타격까지 계속 기를 모으며 자세를 유지하고 있는데 어떠한 경우는 그냥 1,2타 때려버리고 사라집니다. 뭐 연계기술이 따로 있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연계라곤 pvp때쓰는신수걸음 후 공간벼락인데 저는 신수걸음 스킬은 아예쓰질 않는데 사냥마다 다른 모션, 다른 타격수를 나타내니 볼때마다 의아하더군요.. 사실 12타격까지 자세모으며 유지하는게 사냥엔 더 좋은데 한두타 짧게때리고 사라져버립니다. 버그인지 일부러 유도한 건지...

아니면 제가 잘 모르는건지.. 아시는분 있으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공간벼락 전체범위기 1개를 제외하면 나머지 스킬은 전부 다 부채꼴정도의 범위기인데 그마저도 대략 45도정도 범위뿐이니...
캐릭터 밸패를 통해 낭랑의 캐릭터 특징을 좀 더 세분화해서 성장시켜주셨으면 합니다.
뭐 사실 pvp야.. 말안해도 그냥 하위권이라.. 저도 그래서 pvp를 아예하지 않아 언급하지않겠씁니다..
귀여운 낭랑 살려주십시요ㅜ

도마동불주먹

30038
  • 작성한 글4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1
단지우유 2023-03-21 17:12
오늘 밸패내용 보면 하........설마 이글보고 밸패한건가?? (수정됨)
2023-03-21 17:12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