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클래스에 버프기술도 선택하게 해주면 안되나요?
2026-06-01 02:47
케디c
(175.194.*.147)
초월위치의 경우 버프기술이 아크매지션의 것이던데 오랫동안 아크메이지로만 플레이해온 저로서는 상당히 어이가 없더군요.
아크메이지의 버프기술인 [아드혼의 정신] 효과중에는 패시브와 관련된 항목이 있기 때문입니다. 딜러컨셉이면 이에 맞게 딜량을 최대로 뽑아낼 수 있어야하는 거 아닙니까?
각성과 계승에 있는 버프기술 두가지를 다 주시고 패시브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도록 하던가해주셔야지 일처리를 왜 이런 식으로 하십니까?
케디c
88626
- 작성한 글117
- 작성한 댓글460
- 보낸 추천146
- 받은 추천5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