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 기술비전 다시 생각해봐라 2026-06-02 14:08 만수쿤 (123.111.*.76)

포럼 대충봐라 민심 개판난거 안보이냐

니들은 겜안한다고 쳐 우리는 겜해주잖아 현질해주잖아

나도 애정겜이라고 생각하면서 욕하는건데 뭐가 그리 욕심인건데?

초월 걍 두계열 스킬 다넣으라고 우리가 알아서 골라쓸게

기술비전은 삭제하라고 걍 정해진대로 스킬써보자고

롤백한다고 니들 존심긁히냐? 우리가 그거가지고 조롱하냐?

 

운영 굳이 개판안쳐도 재밌으면 과금해준다 즐겨준다 이게 얼마나 정상적이냐

찻집때 소통한대매 손떨면서 노력하고 있대매 뭘 신경쓴다는거냐 눈가리고 아웅하기?

만수쿤

102210
  • 작성한 글58
  • 작성한 댓글774
  • 보낸 추천354
  • 받은 추천17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