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버전] 이동시에 마우스 컨트롤이 전혀 안되고 버벅거려요
2026-06-03 11:19
각단엽
(27.124.*.184)
Q,E버튼이 있기는 하지만 마우스보다 덜 세밀하고 덜 부드럽네요...
여타의 RPG PC게임들을 플레이 할때는 마우스 컨트롤(회전)은 기본으로 문제없이 잘 돌아갔었다면,
검사모 PC버전은 제자리에서는 마우스가 좌우로 컨트롤이 잘 되지만,
달리기 이동만 했다하면 렉이 걸린것처럼 마우스 컨트롤이 전혀 안됩니다.
마우스 컨트롤이 안되면 피빕이나,전장에는 절대 못들어가죠......판판이 누울텐데 ㅠㅠ
FPS게임을 많이 하신 유저들은 엄청 불편할 것 같아요.........이거 좀 수정해주세요.
각단엽
86777
- 작성한 글90
- 작성한 댓글35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