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버전] 이동시에 마우스 컨트롤이 전혀 안되고 버벅거려요 2026-06-03 11:19 각단엽 (27.124.*.184)

Q,E버튼이 있기는 하지만 마우스보다 덜 세밀하고 덜 부드럽네요...

여타의 RPG PC게임들을 플레이 할때는 마우스 컨트롤(회전)은 기본으로 문제없이 잘 돌아갔었다면,

검사모 PC버전은 제자리에서는 마우스가 좌우로 컨트롤이 잘 되지만,

달리기 이동만 했다하면 렉이 걸린것처럼 마우스 컨트롤이 전혀 안됩니다.

 

마우스 컨트롤이 안되면 피빕이나,전장에는 절대 못들어가죠......판판이 누울텐데 ㅠㅠ

FPS게임을 많이 하신 유저들은 엄청 불편할 것 같아요.........이거 좀 수정해주세요.

각단엽

86777
  • 작성한 글90
  • 작성한 댓글35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12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