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 인증 키입니다 질문 드립니다
2026-06-05 19:03
타마모
(183.100.*.213)
안녕하세요
다름이아니오라 몇 번이나 이런 상황이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금요일 오후6시는 항상 잔재를 먹으러가는데
항상 접속유지/와이파이유지/하고 어디 벗어나질 않고 한 자리에서 플레이를 하며 왕까지 다 잡고 보면 미인증 키 입니다 와 접속이 이상하다는 문구(?) 가 나올때는 항상 잔재를 먹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 번이면 그냥 넘어가겠는데 벌써 네번째 이런 문구들이 뜨며 깜빡깜빡 거리더니 템 뭐먹었나 보면 꼭 잔재를 못 먹는데요 이건 무슨 문제인가요? 아니 다 같이 잡고 못 먹을 경우 있겠죠 근데 빈번하게 그런 문구들이 깜빡깜빡뜨고 안나오면 제가 무슨 죄인도 아니고 안주겠다는건지 참 의문이 듭니다 항상 게임 잘 하고있는데 너무 섭섭해서 이 부분에 대해 말씀부탁 드립니다
다름이아니오라 몇 번이나 이런 상황이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금요일 오후6시는 항상 잔재를 먹으러가는데
항상 접속유지/와이파이유지/하고 어디 벗어나질 않고 한 자리에서 플레이를 하며 왕까지 다 잡고 보면 미인증 키 입니다 와 접속이 이상하다는 문구(?) 가 나올때는 항상 잔재를 먹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 번이면 그냥 넘어가겠는데 벌써 네번째 이런 문구들이 뜨며 깜빡깜빡 거리더니 템 뭐먹었나 보면 꼭 잔재를 못 먹는데요 이건 무슨 문제인가요? 아니 다 같이 잡고 못 먹을 경우 있겠죠 근데 빈번하게 그런 문구들이 깜빡깜빡뜨고 안나오면 제가 무슨 죄인도 아니고 안주겠다는건지 참 의문이 듭니다 항상 게임 잘 하고있는데 너무 섭섭해서 이 부분에 대해 말씀부탁 드립니다
타마모
87857
- 작성한 글1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