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에서 로딩이 오래걸려요.
2026-06-09 11:48
이히헷
(121.183.*.158)
재접하면 한동안 로딩이 한참걸립니다.
필드 한번 다녀와야 로딩이 정상적으로 되는데...언제부턴가 이렇거든요.
PC클라이언트에서 괜찮은지는 확인 못해봤습니다.
IOS에서는 괜찮았습니다.
이히헷
104100
- 작성한 글499
- 작성한 댓글2,566
- 보낸 추천545
- 받은 추천30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