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플레이어에서 로딩이 오래걸려요. 2026-06-09 11:48 이히헷 (121.183.*.158)

재접하면 한동안 로딩이 한참걸립니다.

필드 한번 다녀와야 로딩이 정상적으로 되는데...언제부턴가 이렇거든요.

PC클라이언트에서 괜찮은지는 확인 못해봤습니다.

IOS에서는 괜찮았습니다.

이히헷

104100
  • 작성한 글499
  • 작성한 댓글2,566
  • 보낸 추천545
  • 받은 추천308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