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밤의시련 기술선택 및 기억각인옵션 개선 좀 해주세요
2026-06-10 12:08
케디c
(61.32.*.162)
쓸데없는 짓은 그만하시고 라밤의 시련 첫단계에서 기술선택하는 거 바로 되게끔 해주시고 기억각인옵션들 정리 좀 싹 해주세요.
필요한 건 안하고 왜 쓸데없는 짓을 하고 있나요? 짜증나게 하네 진짜.
케디c
88626
- 작성한 글111
- 작성한 댓글455
- 보낸 추천146
- 받은 추천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