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밤의시련 기술선택 및 기억각인옵션 개선 좀 해주세요 2026-06-10 12:08 케디c (61.32.*.162)

쓸데없는 짓은 그만하시고 라밤의 시련 첫단계에서 기술선택하는 거 바로 되게끔 해주시고 기억각인옵션들 정리 좀 싹 해주세요.
필요한 건 안하고 왜 쓸데없는 짓을 하고 있나요? 짜증나게 하네 진짜.

케디c

88626
  • 작성한 글111
  • 작성한 댓글455
  • 보낸 추천146
  • 받은 추천55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