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사운드 좀 꺼달라고!! 아니 정말 왜?! 왜 안꺼 주는 건대!
2026-06-10 23:46
일타강사
(220.83.*.41)

게임 시작 누르고

이건 왜 강제로 무조건 창위로 뜨니 ? 겁나 불편해..

이창 뜨기전에 왜 꼭 사운드 나오는거니!?
창위로 고정 창 끝나고 바로 펄업이스 로고 뜨면 나오는 사운드 꺼달라고!! 삭제좀 해달라고 그것이 그리 어렵냐?~

여기 음소거 만들어줘봐야 처음 나오는 소리 나온다고..
일타강사
109869
- 작성한 글61
- 작성한 댓글118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3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