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 사운드 좀 꺼달라고!! 아니 정말 왜?! 왜 안꺼 주는 건대! 2026-06-10 23:46 일타강사 (220.83.*.41)

 

게임 시작 누르고

 

 

이건 왜 강제로 무조건 창위로 뜨니 ? 겁나 불편해..

 

이창 뜨기전에 왜 꼭 사운드 나오는거니!?

창위로 고정 창 끝나고 바로 펄업이스 로고 뜨면 나오는 사운드 꺼달라고!! 삭제좀 해달라고 그것이 그리 어렵냐?~

 

 

여기 음소거 만들어줘봐야 처음 나오는 소리 나온다고..

일타강사

109869
  • 작성한 글61
  • 작성한 댓글118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34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