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만들꺼면 똑바로 만드세요.
2026-06-15 11:21
룖밇뢓젾샼쇿꿂턂뵮
(106.101.*.128)
두클래스가 합처지는만큼 적어도 스킬이팩트의 무기는 통일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워리어로 예를 들자면 검방선택시 전투중 보면 검방들고있다가 갑자기 대검으로 바껴서 싸우고,
대검스킬이던,검방스킬이던 선택무기 전투이팩트로 통일하면 안되나요?
뉴비입장에서보면 이게뭐지? 할듯요? 지금 초월 반응도 안좋은데 , 적어도 스킬이팩트는 선택무기에맞게 통일되어야 맞지않을까요?
워리어로 예를 들자면 검방선택시 전투중 보면 검방들고있다가 갑자기 대검으로 바껴서 싸우고,
대검스킬이던,검방스킬이던 선택무기 전투이팩트로 통일하면 안되나요?
뉴비입장에서보면 이게뭐지? 할듯요? 지금 초월 반응도 안좋은데 , 적어도 스킬이팩트는 선택무기에맞게 통일되어야 맞지않을까요?
룖밇뢓젾샼쇿꿂턂뵮
1752
- 작성한 글2
- 작성한 댓글1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