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낙 잠수유저 어떻게 하나요? 열심히 하는 사람은 개호구 등신인가요?
2026-06-16 13:36
네마음을서리해
(211.227.*.99)
신고버튼도 없고 판수만 채울려고 잠수만 쳐 타는데
하는 사람만 개호구 인가요?
아즈낙 보상도 판수가 아니라 점수제로 바꿔주세요
열심히 하는사람만 개등신으로 만드는거 패치좀해라 진짜
네마음을서리해
95887
- 작성한 글58
- 작성한 댓글354
- 보낸 추천125
- 받은 추천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