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낙 잠수유저 어떻게 하나요? 열심히 하는 사람은 개호구 등신인가요? 2026-06-16 13:36 네마음을서리해 (211.227.*.99)

신고버튼도 없고 판수만 채울려고 잠수만 쳐 타는데

하는 사람만 개호구 인가요?

아즈낙 보상도 판수가 아니라 점수제로 바꿔주세요

열심히 하는사람만 개등신으로 만드는거 패치좀해라 진짜

네마음을서리해

95887
  • 작성한 글58
  • 작성한 댓글354
  • 보낸 추천125
  • 받은 추천32
댓글 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