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 이ㅃ2
2026-06-23 14:43
보라토끼
(1.228.*.127)
제발 화면좀 그냥둬 점검때마다 바뀌니 내 주위사람들도 다 탈퇴하잖아
도대체 머 심플하게 바꿔주는것도 없는데 왜 자꾸 바꾸는지 이해가 안된다
유저들만 떠난다
도대체 머 심플하게 바꿔주는것도 없는데 왜 자꾸 바꾸는지 이해가 안된다
유저들만 떠난다
보라토끼
81670
- 작성한 글13
- 작성한 댓글10
- 보낸 추천0
- 받은 추천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