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리도 말을 안들어주네
2026-06-23 16:11
케디c
(175.194.*.147)
내가 일단 저질러놓고 고쳐나가는 거 하지 말아달라고 했잖아요.
지금 심화모드가 기술에 그대로 적용되서 캐릭터가 막 돌아다니고 난리에요.
그래서 일반필드에서 라밤기술 장착해놓고 사냥중인데 이게 맞나 싶구요.
아 진짜 이게 뭐하자는 거에요 ㅡㅡ
케디c
88626
- 작성한 글111
- 작성한 댓글454
- 보낸 추천146
- 받은 추천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