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M하이델 입니다.
클래스와 장비가 진화하는 ‘각성’ 업데이트가 점차 다가 오고 있습니다.
어떻게 변화할지 그 모습이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각성 클래스의 9종의 전투 스타일, 무기, 전투 스크린 샷을 살짝 공개해 드릴게요~
워리어가 각성한 버서커는 거대한 대검을 주무기로 합니다.
거대한 대검을 휘둘러 한번에 큰 피해를 주는 호쾌한 클래스로, 전장을 휩쓸어 버리는 광전사로 각성합니다.
레인저가 각성한 윈드워커는 활을 내려놓고 자연의 힘을 빌린 단검인 정령검 두 개를 들고 싸웁니다.
바람 같은 움직임으로 적진을 혼란시키고 빠르고 연속적인 공격으로 적에게 치명적인 피해를 줍니다.
위치가 각성한 아크메이지는 아드혼을 들고 번개 소환수인 테트와 함께 싸웁니다.
화려한 원거리 마법 공격을 기본으로, 번개 소환수 테트와 함께 진정한 대마법사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자이언트에서 각성한 디스트로이어는 가공할 파괴력의 철장갑포를 착용합니다.
전방위 폭파 공격 등 호쾌하고 파워풀한 전투로 적들을 쓰러뜨립니다.
발키리가 각성한 랜서는 거대한 랜시아를 주무기로 합니다.
자신의 몸 만큼 거대한 무기이지만 기동력을 유지하며 적에게 강력하고 묵직한 타격을 줍니다.
무사는 진정한 무의 극에 달한 무극으로 각성합니다.
넓은 공격 범위를 가진 무신도를 끊임없이 휘두르며 묵직하지만 빠른 연속 공격으로 적들을 파괴합니다.
소서러는 리퍼로 각성하며 사신낫을 주무기로 합니다.
거대한 낫을 들고 전장을 휘저으며 변칙적인 기술을 퍼부어 적에게 치명상을 입힙니다.
다크나이트가 각성한 다크니스는 정령을 소멸시켜 얻은 힘으로 환영검을 소환합니다.
환영검인 베디안트를 사용한 베기 기술과 다양한 근접 공격, 그리고 광역 원거리 마법 또한 보유하여 주변의 모든 것을 검게 태웁니다.
금수랑은 하늘봉을 주무기로 하는 천랑으로 각성합니다.
흑랑의 힘에 이어 사방신의 힘 까지 사용하게 된 천랑은 무시무시한 이동 속도 및 연속 타격 능력으로 화려한 전투를 보여줍니다.
이렇게 9종의 각성 클래스를 살짝 만나보았는데요, 새롭고 더욱 강력해진 무기와 기술로 만나 볼 날이 너무 기대되죠?
추후에 업데이트 될 계승 클래스도 각성과 동일한 위력을 발휘하도록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