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노트] '주요의뢰 도약권'에 대해 CM레이몬드가 설명해 드립니다! 2023-02-28 12:30 검은사막 모바일

CM노트



안녕하세요 모험가님. CM레이몬드입니다.


2022년 12월 13일(화) 부터 진행 중인 [주요 의뢰 초고속 클리어] 이벤트!
특정 전투력만 달성하면 빠르게 메인 의뢰를 완료할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모험가님의 빠른 성장을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제대로 알면 더욱 즐거운 모험이 될 것 같습니다.

그래서 신규/복귀 모험가님을 위해 CM레이몬드가 주요 의뢰 도약권 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주요 의뢰 도약권' 은 검은사막 모바일의 세계에서 모험을 떠나시는 중,
필수적으로 진행해야 하는 주요 의뢰를 보상은 획득하고 의뢰를 건너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여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하신 아이템과 모험가님의 빠른 성장으로
더 높은 메인 의뢰를 진행할 수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의뢰 도약권'을 사용하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세계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콘텐츠는 열림 조건이 존재하는데요,
일정 주요 의뢰 완료로 많은 콘텐츠가 열리게 됩니다.



연금석, 마력 각인, 유물 등 전투력이 상승하는 장비를 장착하실 수도 있고, 
영지 내 건축물을 건설하고 다양한 기능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더 강한 모험가가 되기 위해서는 주요 의뢰를 꼭 완료해야 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주요 의뢰 도약권'은 화면 미니맵 우측의 이벤트 아이콘을 터치하시면 나타나는 이벤트 목록 중,
주요 의뢰 초고속 클리어! 배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의뢰 도약권은 특정 전투력을 달성할 때 마다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배너에서 안내된 전투력 달성을 목표로 성장해 보시면 어떨까요?

 

 

이벤트 배너에서 '주요 의뢰 도약권'을 받으셨는데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어려우신가요?
안내해 드리는 이미지와 내용을 확인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가방 내 가장 오른쪽 탭을 선택해보세요!
2. 주요 의뢰 도약권 아이템을 터치해 보세요!
3. 주요 의뢰 도약권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면 [사용] 버튼을 터치해 보세요.


'주요 의뢰 도약권' 은 여러 단계가 있는데요, 모험가님께서 획득하신 '주요 의뢰 도약권' 사용 조건을 달성해야 합니다.
사용 조건은 아이템 정보창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일 때에는 [현재 진행 중인 의뢰 상태로 인하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는 안내 문구가 표시됩니다.
해당 문구가 나타났다면, 사용 조건을 확인해 보세요!



만약 모험가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주요의뢰 도약권을 사용할 수 있는 상태라면,
알림창이 나타나며, 해당 창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어렵다고 느껴지면 장비를 강화하고, 지식을 획득하고, 모험을 떠나다보면
알림창이 알아서 알려주니 참 편리하겠죠?



이렇게 주요의뢰 도약권을 사용하면 어디까지 완료가 되었는지 표시해준답니다!
그럼 주요의뢰 도약권과 함께 더욱 빠르고 즐겁게 모험을 떠나볼까요?





그럴 때는 화면 우측의 메뉴 버튼을 터치하면 나오는 [모험 일지]를 확인해 보세요!
현재 진행 중인 지역을 터치하면 해당 지역에서 진행해야 하는 주요 의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발레노스 제 2장 '[가문] 잉카스의 선물' 의뢰를 완료해야 하는데...
저는 다음 의뢰를 완료하면 지금 가지고 있는 주요 의뢰 도약권을 사용할 수 있네요!



그럼 앞으로 주요의뢰 도약권과 함께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더욱 즐거운 모험을 떠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에도 모험가님께 소개해 드릴 내용이 있다면 CM노트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6105
댓글 1
은랑 2023-07-27 15:13
그래서 게임패드 키매핑은 언제 고쳐주는데?
2023-07-27 15:13
TOP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