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모네스전장 활성화유도해도 사람들 안하내요. 이렇게 바꾸면 어떻지? 2020-02-26 19:38 AQSUA
라모네스전장 활성화유도해도 사람들 안하내요.
대기시간 너무길고 렙차이로 센사람에게 무조건 두둘겨 맞으니 하기싫죠. 기여도 낮으면 같이 플레이한사람들에게 미안함도 들고 멘탈좋아도 하기싫어지는건 당연한거같습니다.
운영진에게 이렇게 개선 방향 느낀대로 권하자면
라모네스전장 입장시 모두 동등한 능력치를 부과하고 대신 렙차이를 부활시간 차별화로 개선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렙이높은 유저는 1초만에 그자리에서 바로 부활해 죽인사람 바로 따라가 싸우거나 죽일수 있도록하고
렙이 낮은 사람은 투력에 따라 죽으면 3초 5초 10초후 자동부활로 시간 페럴티를 주면 살기위해 더 열심히 컨트롤하고 재밌어질듯
렙이 높은 유저들도 더 재밌어할거같고 다 즐거워질거 같은데 운영진이 한번 연구해보시길 바램니다.

AQSUA

22066
  • 작성한 글13
  • 작성한 댓글6
  • 보낸 추천7
  • 받은 추천7
댓글 1
휴면명7341010 2020-02-26 19:40
태전때문에 라모는 끝났어;;
태전 투력보정이 라모에 그대로 적용됐잖아
2020-02-26 19:40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