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대박대박; 2020-02-26 19:43 휴면명7363706
직변 추천해쥬세요 ㅎㅎㅎ어그로 ㅈㅅ..지금 본캐로 연 키우고있는데(레벨75) 연이 너무 구데긴거 같아서요....아이템은 주무기만 태고템이고 나머진 다 심연템이에요. 샤이가 다 좋다고는 하지만 넘 어린애같이 생겨서 ㅠㅠ란이나 미스틱중에 추천좀해줘요~~!그리고 둘중 투기장은 누가더 좋나요??

휴면명7363706

12411
  • 작성한 글20
  • 작성한 댓글18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3
댓글 1
앗처처뚜루겐 2020-02-26 20:36
둘중엔 란이 나을거같아요 각성도나온다고 하니
2020-02-26 20:36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