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질문 하나만 드리겠습니다 2020-02-29 09:21 휴면명7430556
요번 이벤으로 대충 초밥 10개 가량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초밥들로 밑 사진의 본캐 초밥을 강화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부캐 초밥주고 소소하게라도 강화해주는게 좋을까요?

부캐들은 모두 레벨 65이상입니다.

휴면명7430556

15918
  • 작성한 글56
  • 작성한 댓글73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1
댓글 2
겨울이오면 2020-02-29 09:27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부캐들 초밥3렙 씩 만들어 주고 본캐 강화 소소하게 하시는게 좋을듯

2020-02-29 09:27
휴면명7430556 2020-02-29 09:35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그렇게 해야할 것 같아요. 본캐 강화 성공할 확률이 낮을듯해서 ㅠ
2020-02-29 09:35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