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질문 하나만 드리겠습니다
2020-02-29 09:21
휴면명7430556
요번 이벤으로 대충 초밥 10개 가량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초밥들로 밑 사진의 본캐 초밥을 강화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부캐 초밥주고 소소하게라도 강화해주는게 좋을까요?
부캐들은 모두 레벨 65이상입니다.
이 초밥들로 밑 사진의 본캐 초밥을 강화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부캐 초밥주고 소소하게라도 강화해주는게 좋을까요?
부캐들은 모두 레벨 65이상입니다.
휴면명7430556
15918
- 작성한 글56
- 작성한 댓글73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1
댓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