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이없어서현질고민하다가 2020-02-29 09:23 -
하고나서 토벌권 석판다쓰고고 올라간투력이 얼마나 의미있을지 생각해보니 그냥 안하기로ㅜ결심했다
치킨이나뜯어야지,,

-

0
  • 작성한 글11
  • 작성한 댓글17
  • 보낸 추천1
  • 받은 추천1
댓글 4
휴면명7612446 2020-02-29 09:31
특수토벌 2배라서 하둠토벌 돌리면 고대각인서 파밍 달달할텐데
2020-02-29 09:31
휴면명7134338 2020-02-29 09:31
펄 아예 없으면 깡펄상자 2개 사고 추가로 몇개 더사야 5개 다살텐데 ㅋㅋ 그럼 한 15만원돈 나올듯.. 근데 투력은? 50도 안오름 ㅋ 미니언에서 벗어나냐 ? 그것도 아님 여전히 뚜까맞는건 똑같음
2020-02-29 09:31
- 2020-02-29 09:35
정답
2020-02-29 09:35
휴면명7384811 2020-02-29 10:58
ㆍK8XX8XLBMXXAXZUX5C8L
XLJVLZ4KX2HPMXTZNXLX
SFXS57QDYEBHXJBE75DZ
BYWW6CX9SWDZFTFNQUHG
4W3TJNF2FUBDXX77WSPM
같이 20퍼 쿠폰 받아서
슈핫 가즈아
2020-02-29 10:58
페이지 상단으로 이동
글쓰기